728x90
반응형

 

스포츠 기구가 많다고 유명하길래

주말에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실내도 넓고 앉을곳도 많고 안에 먹을수있는 음식도 많이 팔고

하루 아이와함께 보내기 너무 좋을것 같은 기대가 뿜뿜

이용가격

주말 2시간 (2만원)/ 평일 2시간 (18000원) 이였고

24개월 미만은 반값입니다 10900원

성인보호자 5천원이에요!  

 

 

 

큰아이들이 좋아하던 하늘을 나는 비행기같은 기구와

기차도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두돌안된 베이비도 기차타는 건 넘 좋아했어요

기차말고도 다양한 자동차방방이가있어서

방방이타는 공간도 따로있고 좋았네요

 

 

 

모든공간들이 뛰어놀기 넘 좋게되어있었는데

축구장도있었고 튜브슬라이드공간도 따로마련되어있고

특히 ㅊ너장에는 정글짐을 설치해놔서

공간을 효율적으로 쓰고있어서

땅에도 천장에서도 놀수있는 꿀잼

 

 

 

볼풀슬라이드장도 넓고 미끄럼틀도 넓어서

재미있게 놀수 있구요

낚시잡이공간도 베이비도 잘 즐겼네요 

 

 

 

 

빼놓을수없는 방방이 트램폴린이랑

복싱하는 경기장공간, 그리고

미니자저거탈수있는 공간도 따로마련되어있어서

진짜 넓다는 생각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한쪽방면에는 

오락실 공간도있었어요

 

 

그리고 어린아기들이 놀수있는

폭신한 쿠션공간과 주방놀이 공간도 빼놓을수없죠

나이차이 나는 형제남매끼리와도

나눠서 놀 수 있어요  

 

 

우리집 베이비도 아직 역시

유아방이 더 잘맞나봐요 ㅋㅋ

그리고 유아방 옆에 바로 좌식 식탁도이어서

여기서도 음식물 섭취가능했습니다!

좀더커서 또 놀러오고싶었어요 :)

 

천안키즈카페 천안볼베어파크 볼베어파크천안점 천안볼베어파크후기 천안볼베어파크가격 볼베어파크솔직후기 볼베어파크위치 천안역근처놀만한곳 천안아기와놀만한곳 천안아기와갈만한곳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