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명동에서 너무 접근성이 좋았던

웨스티조선 명동

The Westin Josun

이번에는 수영장 & 라운지(해피아워) 후기글!

 

1. 수영장

수영장, 사우나, 헬스 다 같은층에있는데

2살아기와함께한 여행이라 수영장만 이용했다 

 

여자탈의실 나오는 길에 있던

간단한 세면도구들

웬만한 로션이랑 다 있음 

간단하게 샤워하고 룸으로 이동가능하나

사실 룸에서 씻는게 젤 편하긴 해 ㅋㅋㅋ

 

 

 

 

수영장 일단 적당히 넓고

긴 레일이 2,3칸 나눠져있음 

한쪽에는 목욕탕처럼 정사각형모양의

체온조절탕 처럼 수영장 물보다 좀더 따뜻한 탕이있어서

아기가놀다가 추우면 좀 들어가있다가나와도좋았음

사실 2살정도의아기는 저기에서 노는것도 만족하는듯ㅋㅋ

 

 

 

 

 

레일이 긴편이라 왔다갔다 하며 놀기 좋음

수영장내에 플로팅보드 있어서 필요하면 그거가지고

수영연습하기도 좋았음

아참, 아기라도 수영복 필수

수영복 없어서 못들어가고 쫓겨난 아기도 봄 

방수기저귀만 하고는 못들어감 

 

 

 

2. 라운지 (칵테일 아워)

해피아워시간이라고 저녁시간에 

다양한 주류와 핑거푸드들 (aka 안주 ㅋㅋㅋ)

제공되는 시간이있는데 

간단히 한잔하고 오기 좋았음

와인류도 가득했고 하이볼만들어먹기가능한 양주 많음

 

 

맥주도 테라, 버드와이저

병맥으로 있어서

술좋아하는분들 진짜 좋아하실듯ㅋㅋㅋ

 

 

'미도리샤워'를 원했지만 결국 알콜맛나는 매론주스가 되었다고한다;

ㅋㅋㅋㅋ예전에 반포 메리어트에서는

바텐더 계셔서 요청가능했는데

여기는 셀프 제조라 장단점이있는듯

장점 : 내가 제조하고싶은대로 믹스가능

(넣고싶은거 맘대로)

단점 : 원하던 그 맛이 안남ㅋㅋㅋ

 

 

웨스틴조선 웨스틴조선수영장후기 웨스틴조선헤피아워후기 웨스틴조선라운지후기 westinjosun 서울호텔추천

서울호캉스호텔추천 서울아기와호텔추천 서울아기와수영장호텔 수영장있는호텔 명동호텔추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