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월미도 지나가는길에

바다뷰 바라보며 카페인충전을 하고싶어 들른 곳!

최근에 생긴 건물인지 깔끔하고

지하주차장도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7층 전체공간을 카페로 사용하고있었는데

사방이 통유리창이라서

바다도보이고 놀이동산도 보이고 

커피마시기 넘 좋은 분위기 

 

 

 

센터에는

베이커리류가 가득했어요

한쪽냉장실에는 도너츠도 있었고 

스콘류, 소금빵류, 그리고 단짠단짠 다양한 빵들이 가득

 

 

 

 

항구뷰 월미도뷰가 완벽하게 펼쳐지는 곳이라

바다를 보며 커피한잔 호로록 마시는 분위기가 너무좋았어요

파인애플 스무디, 모히또,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파란색이 보이는 저 음료는

브래댄코 월미도점의 시그니쳐메뉴인 코랄아인슈페너였는데

달콤한 크림과 함께 먹는  일반 아인슈페너와 같은 맛! 

가족끼리오기도너무좋았고

데이트하시는 커플도많던데

데이트하면서 더 기분이 좋아지는 곳 같은곳!

 

아그런데 베이커리류는

여기서만든다기보다는

납품받아쓰는지

티라미슈 좀 실망적이였네요

냉동티라미슈 받아서 녹인느낌

크림이 진짜 입에서 겉도는 ㅠㅠㅠ 별루

음료는 좋았어요

다음에는 음료위주로 마실것같아요

아참 통장바로앞에 앉았더니 햇살이 강력해서

사진찍긴좋았는데 

조금거리두고 센터 의자에 앉아서 통창을 바라보는 것도 

꿀팁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