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추운날씨가 살짝풀려서

교외로 나가고싶어서 찾아보던중

풍세에 아기들 야외모래놀이도 할수있는

'러버스 커피' 발견

당장달려가봤습니다

주차장도 엄청 넓었어요

 

 

실내는 넓고 통창이라서 확 트인느낌

2층까지있구요 2층은 노키즈존이었습니다 

3층 루프탑도있는데 제가 방문했을당시에는

겨울이라서 루프탑 닫았었어요 

 

 

 

계산대 센터에는 베이커리류 가득

쿠키부터 휘낭시에까지 다양한 종류가득 

 

 

 

겨울엔 딸기철이라

저는 딸기케이크랑 뀐아망 휘낭시에초코로 픽

지금 보니 너무 단것들로만 가득하네 ㅋㅋㅋㅋ  

 

 

2층도 유리창이라

분위기좋고 천장에서 내려오는 조명도 예쁘고

데이트하기너무좋은느낌

테이블 마다 거리감도 있어서 

복잡한느낌도 없어서 좋아보였어요 

 

 

 

 

아인슈페너와 딸기라떼

딸기라떼는 모래놀이를 좋아하는

우리집 꼬마와 함께 먹으려고 픽한메뉴 

디저트들이 묵힌느낌없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아이있으면 데리고 모래놀이하러가기좋고

엄마아빠는 안에서 커피한잔여유 가지기 좋네요 

 

 

 

천안카페추천 천안모래카페추천 천안아이와갈만한곳 천안아이와갈만한카페추천 천안모래카페추천 천안대형카페추천 천안풍세카페추천 천안맛집 천안카페 천안 러버스커피 천안러버스커피 천안교외데이트추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