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불당동에서 오랜만에 식사한끼 모임하고

주변에 걷다가 찾은 귀여운 카페

'모구모구'

외관부터 아기자기 왕리본으로 포장되어있는곳ㅋㅋ

 

 

 

내부는 동그란테이블 2개밖에없는

작은곳이지만

마치 유럽에 지나가다가 동네카페 발견한느낌처럼

작고소중햇음 ㅋㅋㅋ

 

 

휘낭시에가 가득해서

커피마시고 나가는길에

선물포장해갔다

선물로 딱 좋음 진짜 ㅋㅋㅋ

 

 

 

 

다양한 종류의 케익을 피스로 팔고 있지만

홀케익도 판다고해서

다음에 저 조각조각 다합쳐서 하나의 홀케익으로 만들고싶은 욕구 ㅋㅋㅋㅋ

 

 

아아, 오틀리라떼(아인슈페너라고 생각하면됨ㅋㅋ) 그리고 패션후르츠에이드

디저트로는 간단히 에그타르트랑 넘맛나 보이던 딸기타르트! 

 

 

딸기타르트  위에 딸기토핑 넘싱싱했고

밑에 크림치즈필링 넘 맛있잖아

딸기타르트 먹으러 또 갈예정ㅋㅋㅋㅋㅋ

같이 데이트갔던 아기 손님도

카페안이 아늑해서인지 너무 잘잤다 ㅋㅋㅋ

불당동의 작고소중한 카페 모구모구! 

 

불당동카페추천 불당동맛집 천안카페추천 천안데이트장소추천 천안신불당카페추천 천안신불당맛집 천안커피 천안신불당카페 천안카페 천안커피 천안딸기타르트 천안타르트맛집 천안휘낭시에맛집 천안모구모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