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연말 배당금 시즌이였네

(가진건 10주도 안되는 개미인데.. 우편만 보면은 워랜버핏임ㅋㅋㅋ)

 

우편물확인을 안했더니

KSD 한국예탁결제원에서 우편물이 너무 많이 쌓여있었다..

요즘에는 문자로도 많이오고

어플로도 직접 확인가능해서

작년부터 우편물 안받을수 있으면 안받고싶었는데

(환경낭비 인력낭비 ㅠㅠㅠ)

방법알아보다가 이번에 행동으로 하기로 결정! 

처음에는 한국예탁결제원(02-3774-3000)에 직접 전화해서 

하는방법이라던데 그것보다 더편한 방법없을까 해서 찾아낸 것!

한국예탁결제원 증권대행 홈페이지에서 이제 온라인 신청 가능하다! 야호 

 

 

 

▼홈페이지주소

 

한국예탁결제원 증권대행 (ksd.or.kr)

 

한국예탁결제원 증권대행 홈페이지

주식사무의 모든 것, KSD가 함께 합니다!

ta.ksd.or.kr

 

 

저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바로뜬다! 

(ㅋㅋ그만큼 민원이 많았나봄)

 

 

1.첫번째

홈페이지 메인에서 '통지서 수령거부 신청서비스' 바로 클릭 

 

 

2.두번째

그럼 이런 화면이 뜸!

그럼 오른쪽에 있는 '수령거부 신청' 

파란색 아이콘 클릭 

 

 

3.세번째

그러면 나오는 첫번째화면! 여기서 동의합니다 클릭 

 

 

 

4. 네번째

그리고 본인인증을 해야하는데

팝업 되어있으면 안됨 팝업해지 필수

나이거 안했다가 자꾸 화면이 안넘어가서 다시함 ㅠㅠ

 

 

 

5.다섯번째

본인인증 완료되면 

위와같은 화면 뜸

수령거부신청에 성명/ 주민등록번호 넣고

안받고싶은 우편물 체크체크 

나는 '전체'로 체크함

 

그럼 완료! 

환경도아끼고 이제 우편물 수령 안되겠지

이제 주식오를일만남았네..?ㅋㅋㅋㅋㅋㅋ 

제발!!!

 

 

 

 

담날오전에 바로 확인문자왔다!

 

 

 

통지서 KSD한국예탁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통지서거부 KSD우편물 주식우편물거부 주식배당금안내물거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