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산에는 딸기체험 + 키즈카페가 붙어있는

아이들데리고 갈만한 딸기농장이 세군대나 있다

달보드레, 청춘농원, 오늘도딸기

 

2024.03.19 - [*사는이야기*/*이것저것후기] - [충남/예산] 딸기 체험 농장 '오늘도 딸기' - 키즈카페 처럼 놀거리도 많아서 아기데리고가기 너무좋아요!

 

 

 

일단 달보드레랑 청춘농원은 거의 붙어있는데

길 잘못들면 큰일! 

일단 가는 길 팁은 마지막에 도착해서 네비따라 유턴하면 바로 옆에 샛길 보이는데

거기로 들어가야한다! 큰길말고 오른쪽 샛길!! 

그샛길 따라 내려가다보면

오른쪽에 하우스보임 그럼 도착!  

 

안쪽에 주차하고

여기문열고 들어가면 됨 

 

그럼 입구기준으로 이렇게 앉을수있는 테이블이있고

안쪽으로 딸기 스마트팜이 있다

저기 좌식 테이블이 오픈 창인데

저기 너머로 딸기들이 보임 ㅋㅋㅋ

여기서는 수확하면서 시식은 불가 

그리고 1인 1잔의 음료수도 제공된다

아메리카노랑 딸기우유 있었음 

 

 

 

딸기체험 + 옆에 놀이공간에서 놀지 정하면 되는데

여태 방문했던 타 딸기농장들은 내부에 키즈놀이시설 같이있어서

바로 이용했었는데 여기는 

바로옆에 하우스로 따로 있었음

그래서 일단 딸기부터 따기로! 

딸기딴다고하면 사장님이 하얀 스티로폼 주시는데

저기 가득채우니 1kg조금 넘더라

최소 1kg이상은 따야해서 그냥넘치게 계속 땄었음ㅋㅋㅋ

이날울집 큰아들은 할아버지와 좋은추억만들고 옴ㅋㅋㅋ

 

 

 

 

 

그리고 함께 신청한 컵케익만들기

4살이지만 32갤이라 뭐해볼까하다가 신청한건데

다행히 좋아했음

사이즈가 많이작고 안에 토핑이 딱 미니멀 하긴하지만

한번 만들어보고 경험해보기엔 좋았음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