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 펜타포트점에 있는

부엉이 돈가스입니다!

입구부터 홍대맛집이라고 피켓이 달려있네요 ㅋㅋ

바삭바삭 돈까스가 땡기던날

한끼하러 달려갔습니다

아웃백 있는 같은 층에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부엉이돈가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구부터 여러가지 모양의 부엉이들이 반기네요 ㅎㅎ




내부도 널널하고

반 오픈키친이었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돈까스 단품도있고

샐러드부터 피자까지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성인2인이라

정말행복해 세트 ( 2인세트 )로 시켰습니다 




식전빵과

에이드, 스프가 나오네요

사실 전 빵 크림스프에 찍어먹는거 좋아해서 ㅋㅋ

에피타이저로 빵과 스프 나오는거

좋아합니다 ㅋㅋ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새우튀김!

세트로 주문해서 새우튀김이 나오네요

새우튀김과 양배추 샐러드 함께 나왔어요

저 양배추 샐러드는 돈까스 먹을때 같이 먹으니

샐러드역할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눈꽃 치즈돈가스와

커리치킨볶음밥? 이었나 그걸로 시켰습니다

눈꽃치즈 돈가스는 돈가스 위에 치즈가 뿌려져있구요

첨 음식이 나왔을때는 치즈가 너무 안녹아져있어서

한번 뒤집이서 판에 대고 녹여먹었네요

토치로 한번 녹여주셨으면 좋았을것을..ㅠㅠㅠ

눈꽃치즈돈까스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샐러드나 뭐 그런게 같이 나오지않아서

혹시 먹다가 느끼하시면 샐러드를 따로 시키시거나 하시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커리볶음밥은 카레향이 나는 딱 그 맛입니다

사실저는 일본식 바삭바삭 돈까스를 기대했었는데

다른스타일의 돈가스더라구요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