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산 동네사람 !

아는 사람은 다아는 함가네호떡

저도 말로만 듣다가

지나가는길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네비게이션에도 나오더라구요!

네비찍고 가면 골목 사이로 안내해주는데

처음엔 간판도 없고 상호도없고 몰라서 그냥 지나쳤다가

주차를 하고 찾아보니

사람들에게 둘러쌓여 있는 함가네호떡집!

진짜그냥 일반 주택집인줄 알고 지나가실수도있으니

혹시 초행길이면 하얀색 벽돌찾아가세요!

그래도 골목 젤 첫집이라 그렇게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이건물이 보이신다면

잘찾으신겁니다! ^^





메뉴는딱두개입니다

찹쌀호떡과 부산오뎅

오뎅은 모양따라 다른데

동그란 긴모양은 250원 네모모양은 500원이에요




오른쪽에 저렇게

오뎅국물이 가득 담겨져있구요

셀프로 마음껏 드시고 막대기 갯수만큼 나중에 계산하시면 되십니다

호떡은 저기 왼쪽에 보이는 호떡기계에서 사장님이 쉴세없이 만들고 계십니다

사람이 많을땐 10분넘게 기다려야할때도있어요!







저는 호떡 6개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이렇게 광천김 봉지에 넣어 주시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웃겼어요 ㅋㅋ

광천김 포장지가 엄청 두껍게 있었는데

암튼 호떡은 엄청 얇아요

일반 길거리 호떡평균두깨의 2분의1 느낌?

얇기때문에 꿀도 한쪽으로 약간 치우쳐 있어요 ㅠㅠ

저는 씹히는 맛 있는걸 좋아해서 ㅋㅋㅋ 얇아서 좀 실망했지만

가성비 괜찮아서 지나가시다가 호떡과 어묵이 땡기실때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