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항상 예쁘고 작은 아이템에

눈을 뺏기는 평범한 대한민국 (마음은)소녀로 ㅋㅋㅋ

이번 1월 알라딘 사은품에도 역시나 매료되버려서

EBOOK을 3만원치나 구입했습니다

왜냐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으로만봐도 귀염뽀짝 터지는 '북파우치'를

봐버렸기 때문이죠...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총 10종류가 있어요

(맨밑에 있는 초록색 심슨패밀리 파우치는 짤려버렸...ㅠ)

첨에 심슨이랑 스누피 중에 고민했었는데

그냥 귀여운 스누피로 선택해버렸구요

ㅋㅋㅋ 또 6가지의 스누피종류중에 처음에 우주 피너츠랑 핑크랑 고민하다가..결국 핑크로 ㅋㅋㅋㅋ

(더러운걸 많이 잘 묻히고 다니는 스탈이라 검은색이 무난할것같았는데.. 핑크도 넘 귀여워보였...ㅠㅠㅠ)





뚜둥

심지어

지금 알라딘에서 ebook 구입하면

금액별로 무조건 쿠폰도 주고있으니

이왕 사는 책 싸게 구입하세요!!!!






Ebook이라 바로 폰으로 다운로드 했구요

사은품은 그 다음날 퇴근하고 집에오니 문앞에 딱 와있었습니다.

아그런데 ㅋㅋㅋ 북파우치라해서 나의 기대가 넘 컸던것일까요..ㅠㅠ

한 A4사이즈 정도 될줄 알았는데

작은 사이즈였어요 생각보다 ㅠㅠㅠ




실제크기 비교샷 입니다

저 별수첩은 여권케이스로... 여권케이스 두개 사이즈 정도에

밑에사진 보시면 일반 곽휴지 사이즈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그래서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흠냐...했었는데

계속 볼수록 매력적인 파우치니까 ... ㅋㅋㅋㅋ

활용도 높게 써보기로 ㅋㅋㅋ









앞뒤 180도로 펼쳐지구요

내부 수납 공간도 있습니다

오른쪽 그물망

왼쪽 큰 호주머니 느낌이요!

연필이나 간단한 필기도구 + 노트패드 넣어다니기도 좋을것 같아요





가까이 상세컷!

인조가죽재질인것같아요

기본 액체 오염은 닦아 낼 수 있을 것 같아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이건 예상치 못한 알라딘 선물 북 슬리브

이것도 참고서 포함해서 몇개 사니 마일리지로 선택할수 있더라구요

ㅋㅋ 아까도 말씀했듯이 /아이템 욕심...물욕이 있는 사람이라...ㅠㅠ

ㅋㅋㅋ "아무책이나 넣어다니자!" 하는 생각에

이것도 골랐네요!






저기 갈색 나무 동그란건

어디서많이보신것 같겠지만ㅋㅋㅋㅋ

냄비받침입니다 ㅋㅋ 크기 쉽게 비교하시라고

어느집에나 있는 아이템을 이용해봤어요

색깔은 맨밑에 있는 사진이 실제색상이랑 가깝꾸요

짙은 녹색 느낌이에요!

위에 고무줄과 단추 로 열었다 닫았다 가능한 파우치입니다

손잡이 있으면 더 효율적일것 같기도 한데

책 넣어다니고 (잡동사니 더 많이 들어갈듯ㅋㅋㅋ)

하기엔 딱 좋은 아이템이네요!

알라딘은.... 역시 굿즈때문에 오늘도 벗어날수 없는 1人입니다...ㅠㅠ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