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북 이마트 옆에

마치에비뉴가 있는 건 이제 다들 아실텐데

하나하나 맛집이 엄청많이 들어오고 있더라구요

스테이크집도 있고 전골집도있고 카페도 많고 ㅋㅋ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마치에비뉴~

오늘의 메뉴는 '닭갈비'로 결정

'비와별 닭갈비' 식당에서 맛난 저녁 하고 왔습니다 ㅋㅋ





1층에 있어서 바로 보이실꺼에요

찾기쉬워용!




미우새랑 발칙한 동거 등 방송에도 엄청많이 나왔었나봐요 !








기본 메뉴 입니다

원조 오리지날 닭갈비 부터 낙지 닭갈비도 있고 치즈 닭갈비도 있네요 ㅠㅠㅠ

치즈넘나좋은것

하지만 오늘은 깔끔하게 매콤한게 땡겨 오리지날로 고고

SET MENU 세트메뉴 1번으로했습니다!

족발에도 막국수

닭갈비에도 막구수지요! ㅋㅋㅋㅋ






큰 돌판에

주문한 닭갈비 2인분이 야채와 함께 도착!

친절한 사장님께서 맛있게 볶아주신답니다!




주문했던 막국수도 호로록 맛나게 먹고

닭갈비도 야들야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맵기정도도 매콤하니 딱 좋았구요

많이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요청하시면 되실꺼에요!




그리고닭갈비를 먹을때 빠질 수 없는 이것!

밥도 볶아아지요! ㅋㅋㅋㅋ

야채와 고기 몇점 남겨놓고 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환상의 궁합!

닭갈비가 땡길때는 야들야들 닭갈비 살이 살아있는

비와별 닭갈비 넘 맛나요! 주변에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