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Try Everything (Zootopia OST)

-Sharkira



아기들 + 애니좋아하는 어른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주토피아 영화 OST곡입니다

가사가 긍정적이고

힘이 팍팍나네요

도전적이고 힘찬 가사입니다!





영어 팝송 수업시 Worksheet 필요했는데 

찾아보니없어 직접 만들어

혹시필요하실 분 있으실까 공유배포합니다~

편하게 파일 다운해서 사용하세요~~


초중등까지 수업시간에 사용하시기도가능하구요

팝송 공부로 영어공부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도움되실꺼에요

가사 + 한글해석 + 따라쓰기 2번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런스타일입니다


영어공부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https://youtu.be/jpqV3dzYOgk

* 노래와 가사만 나오는 영상입니다
이걸보면서 worksheet쓰기연습하시면 금방 외우실수있을꺼에요! (학습용으로도 굿)





가사해석 

Oh oh oh oh oh oh oh 
I messed up tonight, I lost another fight
난 오늘밤을 망쳐버렸어난 또 다른 싸움에서 졌어

I still mess up but I'll just start again
난 여전히 엉망이지만 다시 시작할꺼야

I keep falling down,I keep on hitting the ground
난 계속 떨어지고 있어,난 계속 바닥을 치고 있어

I always get up now to see what's next
난 그래도 항상 일어나서 다음이 무엇인지 보려고 해

Bird's don't just fly they fall down and get up
새들은 그냥 나는게 아니야떨어지고 다시일어나는거지

Nobody learns without getting it wrong
실수 없이 배우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I won't give up no I won't give in
나는 포기하지않을꺼야절대 포기하지않을꺼야

Till I reach the end and then I'll start again
끝에 도착할 때 까지그리고 다시 시작할꺼야

No I won't leave I wanna try everything 
난 떠나지않을거야 모든 것에 도전해보고 싶어

I wanna try even though I could fail
내가 실패한다고해도 나는 도전할거야

Oh,Oh,Oh,Oh(Try everythingLook how far youve come
니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

Youve filled your heart with love
너는 사랑으로 마음을 채웠어

Baby youve done enough take a deep breath
넌 충분히 잘 해냈어깊게 숨을 쉬어봐

Dont beat yourself up
네 자신을 자책하지마

Dont need to run so fast
너무 빨리 달릴 필요는 없어

Sometimes we come last but
가끔 우리는 마지막으로 (결승선에들어올수도 있지만

But we did our best
하지만 우리는 최선을 다했잖아

* I won't give up no I won't give in
나는 포기하지않을꺼야절대 포기하지않을꺼야

Till I reach the end and then I'll start again
끝에 도착할 때 까지그리고 다시 시작할꺼야

No I won't leave I wanna try everything 
난 떠나지않을거야 모든 것에 도전해보고 싶어

I wanna try even though I could fail
내가 실패한다고해도 나는 도전할거야

* 반복

I'll keep on making those new mistakes

나는 이러한 새로운 실패들을 계속 해 나갈꺼야

I'll keep on making them every day those new mistakes 

새로운 실패들을 계속 매일 해 나갈꺼야 



Oh,Oh,Oh,Oh(Try everything)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