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팝송/공부] Can't take my eyes off you - Morten Harket 팝송으로 영어배우기 Worksheet / 가사해석






Morten Harket 가수님

처음에 검색해보고

노르웨이 가수라길래

1차충격ㅋㅋㅋㅋ


나왜때문에 미국아찌라고 생각하고있었지..

아무튼

감미로운 기타소리 + 멜로디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예쁜곡입니다!


가사도

반복되고

쉬운단어 / 구문이 많아서

공부하기엔 최적의 팝송곡이죠!


외국에서는 결혼할때

이노래로 신랑신부 댄스타임도 가지던데

어찌나 예쁘던지 ㅎㅎ



** 11월 25일 신서유기6에서도 이수근씨가 김밥쌀때 배경음악으로 이 노래나오더라구요

ㅋㅋ이노래가 그런 분위기에도 어울리다니 ㅋㅋ 



https://youtu.be/7hEcAsFM1PY

https://www.youtube.com/watch?v=7hEcAsFM1PY&feature=youtu.be


▲ 영상으로 노래나옵니다 

같이보면 공부더잘되요^^



 

Can't take my eyes off you - Morten Harket.docx




초중등까지 수업시간에 사용하시기도가능하구요

팝송 공부로 영어공부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도움되실꺼에요

가사 + 한글해석 + 따라쓰기 2번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편하게 다운하셔서 사용하세요~





가사해석



*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현실 이라기엔 너무 멋져요


Can't take my eyes off you

눈을 없네요


You'd be like heaven to touch

만지면 당신은 천국일 같아요


I wanna hold you so much

당신을 너무 안고 싶어요


At long last love has arrived

마침내 사랑이 저에게 찾아왔네요


And I thank God I'm alive

제가 살아있는 대해 신께 감사해요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현실 이라기엔 너무 멋져요


Can't take my eyes off you*

눈을 없네요

Pardon the way that I stare

자꾸 이런식으로 쳐다봐서 죄송해요


There's nothing else to compare

당신과 비교할것이 아무것도 없네요


The sight of you leaves me weak

당신의 눈빛은 나를 약해지게 만들어요


There are no words left to speak

어떤 단어로라도 말이 없죠


So If you feel like I feel

그래서 만약 제가 느끼는걸 당신도 느끼신다면


Please let me know that it's real

제발 이게 진짜라고 저에게 알려주세요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현실 이라기엔 너무 멋져요 


Can't take my off of you
눈을 없네요


Chorus:

I love you baby and if it's quite all right

당신을 너무 사랑해요, 그리고 만약 괜찮다면


I need you baby to warm the lonely nights

당신을 원해요, 저의 외로운 밤을 따듯하게 해줄.


I love you baby, trust in me when I say

당신을 너무 사랑해요, 제 말을 믿어주세요


Oh pretty baby, don't bring me down I pray

예쁜 당신, 제가 빌께요 제발 실망시키지 마세요


Oh pretty baby, now that I've found you stay

예쁜 당신, 여기 있는 당신을 찾았으니


And let me love you baby, let me love you...

제가 당신을 사랑하게 해주세요, 사랑하게 해주세요.



*반복


** Chorus 반복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