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팝송_just the way you are_worksheet.docx


 



팝송으로 영어공부하기 3 탄 

Just the way you are 입니다

연애 갓 시작한 느낌나는 오글가사구요

연애초창기라면 이해 공감 백퍼되실거에요!ㅋㅋ

노래 도입부분이 너무 좋아요

소ㅑ~~~ 해지는 느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인데

가사도 사랑스럽고해서

어릴땐 이노래로 신부입장 곡 틀고 파티처럼 외쿡느낌나게 결혼하는게

꿈이었다는...^^

예쁜 곡과 브루노마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찰떡궁합이되어

잘어울리는 노래입니다!



초중등까지 수업시간에 사용하시기도가능하구요

팝송 공부로 영어공부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도움되실꺼에요

가사 + 한글해석 + 따라쓰기 2번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편하게 다운하셔서 사용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rExJ6j5OeCo

 



* 노래와 가사만 나오는 영상입니다
이걸보면서 worksheet쓰기연습하시면 금방 외우실수있을꺼에요! (학습용으로도 굿)



가사해석 


Oh her eyes her eyes

오, 그녀의 눈, 그녀의 눈은


Make the stars look like theyre not shining

별들도 반짝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Her hair her hair

그녀의 머리카락은


Falls perfectly without her trying

그녀가 애쓰지 않아도 완벽하게 흘러내리고


Shes so beautiful and I tell her everyday

그녀는 너무 예뻐요, 난 매일 예쁘다고 그녀에게 말해주죠


Yeah I know I know

맞아요, 나는 알아요


When I compliment her She wont believe me

내가 그녀를 이렇게 칭찬해도 그녀는 날 믿지 않죠


And its so, its so sad to think 

that she don't see what I see 

내가 보는 것을 그녀는 못 본다는 것이 너무 슬퍼요


But every time she asks me Do I look okay? Ill say

하지만 그녀가 “나 오늘 괜찮아?” 라고 물어볼 때, 나는 이렇게 얘기하죠


When I see your face

내가 너의 얼굴을 볼 때


Theres not a thing that I would change

내가 바꾸고 싶은 건 하나도 없어라고


Cause youre amazing just the way you are 

당신은 당신 그 자체로 충분히 예쁘게 때문이죠


Yeah her lips her lips

그녀의 입술, 그녀의 입술은


I could kiss them all day if she let me

그녀가 허락만 한다면 하루 종일 키스해줄 수 있고


Her laugh her laugh

그녀의 웃음, 웃음은


She hates but I think itso sexy

그녀는 싫어하지만 내 생각엔 진짜 섹시해요


Shes so beautiful and I tell her everyday

그녀는 너무 예쁘고 난 그녀에게 매일 말해주죠


Oh you know you know you know

당신을 알죠, 알고 있죠


Id never ask you to change

저는 절대 당신에게 변화하라고 하지 않을 거에요


If perfects what youre searching for

만약 당신이 완벽함을 찾는다면


Then just stay the same

그냥 지금처럼 있으면 되요


So, dont even bother asking If you look okay

그러니까 나에게 당신 예쁘냐고 물어볼 필요도 없죠


You know Ill say, When I see your face

내가 뭐라고 할지 알잖아요, 내가 당신을 볼 때


Theres not a thing that I would change

내가 바꾸고 싶은 건 하나도 없어라고 할거에요


Cause youre amazing Just the way you are

당신은 당신 그 자체로 충분히 예쁘기 때문이죠


And when you smile

당신이 미소 지을 때


The whole world stops and stares for a while

모든 세상이 멈추고 잠시 동안 당신을 바라보죠


Cause girl youre amazing just the way you are

왜냐면 당신은 그 자체로도 너무 아름답기 때문이에요


The way you are, The way you are

당신 그 자체로요


Girl youre amazing just the way you are

당신은 당신 그 자체로 너무 멋져요


When I see your face

내가 당신을 볼 때


Theres not a thing that I would change

바꾸고 싶은 건 하나도 없죠


Cause youre amazing just the way you are

왜냐면 당신은 그 자체로도 너무 아름답기 때문이에요


And when you smile, the whole world stops and stares for a while 

그리고 당신이 미소 지을 때, 모든 세상이 멈추고 잠시 동안 당신을 바라보죠


Cause girl youre amazing just the way you are

당신은 당신 그 자체로 너무 멋지기 때문이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