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짧았지만 길게느껴진 (ㅋㅋ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마카오랑 홍콩은 인생에서 한번만 가면 될것같아요^^ - 아이와함께가는 디즈니랜드 제외)

마카오 여행을 끝내고

돌아가는 날!

저는 인천 - 마카오

마카오 in 마카오 out 이었습니다

(중간에 페리타고 홍콩 왕복으로 다녀오고)

보통 홍콩 in out을 많이 이용하시는지

홍콩정보만 많아서 가기전에 좀 헤맸는데

뭐 사람사는곳이 다 똑같겠거니

공항이 다 똑같겠거니 하고 도전ㅋㅋㅋ

돌아오는 비행기는 새벽 2시30분 밤비행기라서 엄청늦었는데

(진에어 이용. 그런데 30분 또 연착됨..ㅠ.ㅠㅠ no보상ㅋㅋㅋ)

할게없어서 그냥 라운지나 가자 생각하고 10시30정도 부터 공항 도착해서있었는데

티케팅 게이트도 열어주지 않아

밖에서 주구장창 기다렸습니다

공항이 .. 명색이 국제공항인데 너무 작아요

1층에 앉아서기다릴만한 의자도 많이 업구요

저가항공사다니는 공항처럼 뭐 엄청 없음

대박인건 공항밖에 식당이라곤 2층에 맥도날드 밖에없습니다

1층에 슈퍼하나하구요..ㅠ.ㅠㅠㅠ

아니 그래도 국제공항인데 ㅋㅋ 식당이 맥날하나만 있는게 말이되는현실?

그래도 좀 앉아보겠다고 맥도날드가서 주문했는데

하나밖에없는식당이다보니 이미 사람들로 자리만석ㅋㅋ

그냥 2층복도에 가방 피고 앉아서 햄버거 촵촵 냠냠 했네요





저기 보이는게

유일한식당 맥도날드입니다 ㅋㅋㅋ

2층으로 올라오셔야있어요



그래도연말이라고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어 해주네요 ㅋㅋ 쿠키맨이

공항의 데코 ㅋㅋ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출국심사끝나고 들어와서

보이는 표지판 따라서 바로 오른쪽으로 가셔서 2층올라가시면되요!

들어올때가 거의 12시다되어가는 시간이었기 때문에

문닫았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마카오 라운지는 새벽 2시까지 운영하더라구요

다행히 이용 가능했습니다






여기가 보이면 도착!

공항 면세점 내부에도 라운지 2개밖에 없어요

여기랑 ' 마카오항공 전용 라운지 (여긴 문닫혀있었음 일찍닫는것 같음)



라운지 입구에 있는 직원분께

여권이랑 PP카드 보여주면 입장 가능합니다






쇼파 휴식공간이 있는 내부이구요

비행기에서 영화보려고 충전 만땅 하고 갔네요 ㅋㅋ




쇼파 휴식전용 공간 지나가면

이렇게 간단한 스낵바 있습니다

스낵바도 다행히 1시이후까지는 이용가능했어서 좋았어요




메뉴참고하세요

간단한 샐러드, 과일 종류 및 와인 음료수 맥주, 두유 우유도 있었습니다

(냉장고 윗부분엔 비스켓과 함게먹을수있는 치즈도 있었어요 )





따듯한 요리 종류도 참고하세요

치킨커리 종류도 있고

볶음밥 종류도 있었습니다





맨 오른쪽에는 쉐프님한테 재료골라 드리면

누들 만들어 주세요

저는 중국스탈 면요리 좋아해서 ㅋㅋ 국물 뜨끈하게 한그릇 했네요

갈릭프레이크 (마늘 튀긴것같은가루) 뿌려드시면 면이 더 한층 풍미있고 맛있어져요!





간단한 토스트와 치킨너겟도 있습니다^^

입맛까다로운 애기손님들이 먹기에도 괜찮을것 같아요





아! 그런데

마카오 공항은 비행기표 티케팅 하러 들어갈때도

짐검사 한번하거든요?

근데 다시 열지말라는건지 잠금부분에 보안 스티커 붙여주더라구요

뱅기타기전에 검사하진않았는데 [기내용 케리어]

(한국도착하기전까지도 아무도 검사안함ㅋㅋ)

(저는약간 저런거 있음 쫄보라서 ㅋㅋ)

혹시 저처럼 쫄보라서 잠금부분 못 건들이시는 분들은

목베개나 이어폰 등 필요물품 미리 꺼내놓으시는게 맘편하실꺼에요!!!

마카오 공항 이용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즐거운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