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분명히

2018년 12월 말 (29일 30일 투숙) 여행갈때만해도 

Best western hotel harbour view hong kong 이름이었거든요 ㅋㅋ

베스트 웨스턴 호텔 하버뷰

그런데 호텔 후기를 보려고 로그인해보니

'Ramada Hong Kong Harbour View' 호텔로 바뀌어있네요?

라마다 홍콩 하버뷰 호텔로 명칭이 바꼈나 봅니다

상세사진 보니 내부는 똑같은것 같은데

간판만 바꼈나봐요

뭐지?싶어서 구글에도 

best western hotel harbour view hong kong이라고 검색했는데

ramada hongkong으로 정보가 뜨더라구요

2019년에 바뀐게 확실한것같았어요



( 비성수기 가격은 10만원초반대[심지어 10만원 미만도 가끔있음]인데 

저희는 성수기 연말씨즌이라 가격 거의 2배이상이었네요ㅠㅠ)

226,257에 결제하고 숙박했습니다 




입구입니다!

홍콩스러운 거리 코너에 바로 있어서

잉? 하고 지나칠수도있는데

깃발이 보인다면 잘 도착하신거에요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와야지

체크인 카운트가 있습니다

예약증 보여주고 체크인하고 엘리베이트 타고 슝슝 올라갔어요 



엘리베이터가 3갠데 넘 작아서 (수용인원작음)

좀 기다려야했었어요



복도 사진 참고하세요

ㅋㅋㅋ 복도에서보면 약간 여관느낌



 


홍콩은 역시

땅이쫍아 방값이 비싼가봅니다

방열고들어가자마자 깜놀 (너무좁아서 ㅋㅋㅋ)

진짜 방 하나에 침대하나있고 끝? 이런느낌이요

화장실도 너무 좁았습니다



문열고 들어오자마자

옆에 슬라이드 나무문 있는데 그걸 열면

이렇게 숨어있던 변기통과 욕조가 나오네요

진짜 좁습니다 ㅋㅋㅋ



공간활용을위해

세면대는 밖에있더라구요 ㅋ

문열고 들어오면

오른쪽은 세면대 왼쪽은 화장실 구조




예약할때 하버뷰로 했었거든요 ㅋㅋ

이것이 그들이 말하는 하버뷰 입니다 ㅋㅋ

홍콩은 빌딩뷰밖에없다고는 하지만

저기멀리 바다가 조금 보이긴하네요 

홍콩은 역시 물가가 비싸다는걸 다시한번 깨닫는 순간입니다 






1층에나오면 바로 출구구요

저기 1층로비에 짐맡길수 있습니다

마지막날 밤비행기였는데

체크아웃하고 짐맡기고 홍콩섬투어하고왔네요

아참

체크아웃시간 11시로 되어있는데

(10시에 일어났는데 10시반에 전화받음ㅋㅋ)

전화로 12시로 해달라고 1시간 딜레이하면

12시까지 봐주기도 하시더라구요

체크아웃참고하세요!




호텔바로앞에나오면

이렇게 홍콩스러운 길거리를 만날수 있습니다!




총후기


1) 가격대비 방이좁다


2) 비성수기에 가면 10만원대 초반이던데 저렴한 자유여행하는 분들에겐 괜찮을지도


3) 비지니스 목적, 출장 으로는 만만하게 괜찮


4) 트램, 버스 타기가 편해서 좋았음 (미드레벨로 2층트램타고바로이동) 4,5정거장 정도만가면도착


5) 마카오에서 홍콩 배타고 들어왔었는데 

홍콩마카오페리 터미널 근처라서 배타시는분들에게도 지역적 장점 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