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파리지앵 호텔은 쇼핑몰도 엄청 크게 같이 있는데요

 호텔로비에서 에스컬레이터 한두번만 타고올라가면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샵이 입점해있습니다

그리고 체크인 하는곳 바로옆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꼭대기에 EIFFEL TOWER라고

파리지앵 호텔의 상징인

에펠탑에 들어가서 구경도가능한데요

(호텔투숙객은 무료라고 들었고

아니면 소정의 입장료가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12월29일 연말이었는데

공사중이였어요ㅠㅠㅠㅠ 



에스컬레이터 타고 들어가시면

바로이렇게 입구 보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에펠탑 타워라고 티내기때문에

찾기쉬우실꺼에요



뚜둥

잔뜩기대를갖고 들어갔는데

문닫았다해서 멘붕 ㅠㅋㅋ

2019년 1월2일부터 다시 재개장했으니

지금쯤이면 들어가실수있겠네요^^



에펠탑 야경보는

입구까지만 들어갔다 나와봤습니다 ㅋㅋ

에펠타워 입구에서 들어가서

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티켓안내소가 있어요

혹시 가시는분들은 거기서

호텔숙박 보여주시거나

티켓 사시면 되세요




에펠탑 구경도 못하고 아쉬운마음에

출출한 배를 달래러 푸드코트로 갔습니다

베이징덕도있고 딤섬도파는데

저는 파파런치로 PAPA LUNCH 먹었어요

(호텔쇼핑몰 5층인가 바로 꼭대기에 있어요)


예전에 말레이시아랑 싱가폴에서 자주먹던거라

(동남아시아에 프렌차이즈 많은것 같더라구요)

지글지글 고기랑 숙주맛이 기억나서

오랜만에 그때기억을 살려 파파런치로 선택!



메뉴참고하세요

저는 11번 

치킨 스테이크 & 소고기 BBQ (Chicken steak & Beef BBQ) 먹었습니다



고기위에 파파런치의 특징인

버터가 올라가서 부드러운맛이나는데요

비프 비비큐는 불고기맛이구요

치킨 스테이크는 딱

닭갈비 간장맛이라고

생각하시면되세요^^

숙주랑 아스파라거스랑 함께 먹으면

조화가 굿





아참!

파리지앵에 묵으면서

탄산이나 간단한 과자 땡길때

1층이나 가까운데 슈퍼가 아무리찾아봐도 없어서

(편의점없어요ㅠㅠ)

난감했었는데

푸드코트 바로 옆에 조금만 더 걸어가면

이렇게 작은 편의점 있더라구요

여기서 간단한 음료나 탄산, 

맥주 등 사시면 될것같아요

(근데 가격은 비싸요

쿠나거리 슈퍼보다 거의 1.5배 더 비싼듯)


파리지앵에서 숙박하시는데

식당찾아 멀리가기 싫으시면

푸드코트에서 간단히 식사해결하시는것도

괜찮으실것같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