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펜타포트는

아울렛도있고

영화관 CGV도 있고

이마트도있어서 식재료 장보기 까지 

한큐에 다 끝낼수있는 편리함이 있어서

주말에 종종 가고하는데요

오늘은 '닭'고기가 땡겨서 

메뉴를 뭐먹지 고민하다가

봉추찜닭을 방문했어요! 



내부입니다 

적당히 넓어서

붐비는 느낌은 없어서

좋았어요




메뉴 및 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성인2명이 가서

봉추찜닭 뼈있는찜닭 소짜로 시켰습니다

(22000원)

먹기편하게 순살로 드시는걸

선호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뼈를 골라먹는 재미를

즐기고싶어서 ㅋㅋ

그래야 닭먹었다는 느낌이 나는..^^

아 하지만 

만약 찜닭만 시키면 

찜닭의 베스트 프렌드 당면사리는 없이

진짜그냥 닭만 나옵니다

모르고 소짜 주세요~했다가

종업원분이 사리 물어보시길래 그때 알았어요

그래서 3천원씩 각각해서

당면사리 + 떡사리 했습니다

기본맛으로 고고!





시원한동치미국물이랑 

김치가 기본 반찬으로 나오구요!



짜잔!

드디어나왔습니다

기다리던 찜닭씨~!

튼실한 닭다리 두개가 너무 좋네용

특히 밑에 깔려있던 왕감자의 맛은

짭쪼롬하니 양념도 잘 배어있고

넘 좋았어요ㅠㅠ

저는 감자성애자라..ㅋㅋㅋㅋㅋㅋ

아! 봉추찜닭에는 

특이하게 오이도 들어가있더라구요




찜닭하면

빠질수없는 당면!

후루룩 당면과

야들야들 닭고기의 조화!

너무맛난 저녁한끼였습니다



봉추찜닭 전화번호와

위치 참고하세요!

5층 CGV옆 오락실 앞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