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즐거운 주말

친구들과 오랜만에 수다타임하러

근처 화덕피자 집 검색해보다가

발견한 곳! 

백석동 뚜띠쿠치나 입니다



실내도

이탈리아 레스토랑 느낌 딱 나고

너무좋아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여기는 세트메뉴도 있어서 넘 좋았어요

3인이라 나폴리3인세트 59,900로 주문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연어 선택했구요

 피자는 오리지널 마르게리따

파스타+리조또+라이스 중에서 2개 고를수 있어서

토마토파스타 하나랑 

그리고 느끼한게 땡겨서

크림리조또 까지!




마늘빵은

추가주문했습니다~



상큼한 샐러드와

연어함께먹으니

입맛돋우기 좋았구요

연어가 약간 훈제느낌나고

얼었다 녹은 느낌 살짝 났지만

소스와 양파와 함께 먹으니

그렇게 심하진 않았어요



피자도 

따뜻하게 화덕에서 구워나와서 그런지

바삭하니 맛났습니다




아 이 파스타가 이름이 갑자기생각안나는데

아라비아따 였나?

그런느낌이고 

그리고 엄청 매콤했어요

느끼한거 싫어하신 분과함께가도

좋아하실듯^^!


요즘 졸업입학 철이라서

이벤트도많이하시던데

분위기 잡으러 한번쯤 고고!해봐도 좋을것같아요~

(옆에서는 스테이크 써시는 분도 계시던데

스테이크도 맛나보였어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