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네근처에있어서 시청지나갈때마다 자주가는

'수제빵 연구소'!

여기 우유크림은 세상제일인기라서

빨리안가면 없더라구요ㅠㅠ

지난번에갔을때는 딱 1개남아서 맛만 보고 아쉬움을 달랬는데

오늘은 마침 운좋게 빵 나온지 얼마안되서 도착해서

빵이 가득가득 담겨있는 기분좋은 광경을

맞이할수 있었습니다!^^




마들렌 초코브라우니 휘난세 러스크 등등 

우유크림빵 말고도 다양하게 있구요

작은사이즈의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지난번에 할라피뇨 치즈 식빵을하나사서

식사대용으로 그자리에서 다먹어버렸는데 ㅋㅋ

다음엔 초코 식팡이나 다른 종류의 식빵도

도전해볼 계획입니다!

오늘은 식사를 하고 와서 

간단히 커피와 우유크림빵으로 해결 예정!



커피및 음료 

메뉴판 참고하세요^^



안에 자리도 적당히 넓고

문쪽에는 단체석도 있어서그런지

단체손님도 가끔들어오시더라구요





단팥빵 하나와

우유크림 하나입니다!

저는 팥성애자라서...(팥싫어하시는분들 은근많으시더라구요)

팥빙수덕후거든요 ㅋㅋ

그래서 빵집가면 단팥빵 꼭 하나씩은 먹는데

여기도 단팥이 꽉 차있고 씹히는 맛이 넘 좋았어요

우유크림빵은 어떤분들은

학원이나 단체에서 오셨는지

30개씩 사가시는분들도 계시던데

그만큼 인기가많겠죠 ㅋㅋㅋ

크림은 생각하시는 일반 생크림이아니고

좀더 물기가있는 더 부드러운 맛입니다

저는 크림+팥 조화를 좋아해서

한입씩 냠냠 

배터지게 먹었네요 ㅋㅋㅋ





대량구매하실때는

전화하고 찾아가셔야하실꺼에요!

명함,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