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석동 사거리에는

고깃집이 몇개 있는데요

덤더궁도있고 돌마루도있고 여기 이곳

백제갈비도 있어요

오늘은 갈비 고기 보다 갈비탕이 끌려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인근 갈비탕전문점을 깜빡하고!ㅠ)

가까운곳 찾아보다가 한번 들려봤네요!



메뉴입니다

점심밥상 구성이 좋은것 같아요

돼지갈비와 + 냉면/식사 가 만원에 제공되니

갈비정식으로 다음에 점심때 한번 다시 와봐야겠네요

왕갈비, 돼지갈비, 육회 등 다양하게 있으니

메뉴참고하세요!



저희는

답정너 메뉴 ㅋㅋㅋ

'갈비탕'이었기때문에

갈비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실내도 넓고

단체도 수용할수있을것같네요

아! 그리고 안쪽에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아이동반 가족손님들에게도 좋을것같아보였어요



후루룩

갈비탕 입니다



고기가 3대정도 들어가있구요

국물도 적당히 고기맛이 우러나는게

한끼로는 괜찮았어요!

어디나 그렇듯 텁텁한 맛이 조금 느껴지긴했지만

뜨끈한 갈비탕이 땡길땐

지나가다가 들려보셔도 굿굿!

(주차장도 가게앞에 넓게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