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말점심을 해결해야하는데

요리는 싫고

단백질 가득한 고기는 먹고싶고

그래서선택한 메뉴

야들야들 족발!

가끔 그 족발의 콜라겐이 땡기는 날이 있죠 ㅋㅋ

그래서 오늘 정한 메뉴는

저번에 한번시켜먹고 반한

'해족왕' 에서 또또 주문했습니다! 




해족왕은

두정동에 방문도 가능한데 

거기방문하면 무한리필로 이용가능하다하더라구요 ㅋㅋ

무한리필이라니 ㅋㅋㅋ

무려 족발 무한리필이라니..! 

솔깃한 정보이지만 오늘은 유난히 나가기 싫은날이라

배달의 편리를 느껴보기로 했습니다 


불족 + 보쌈 = 36000원짜리 세트메뉴로 선택했구요

* 주말 점심시간에 (12시쯤) 시켰는데

35분정도 후에 받았습니다




짠짜자~

배달구성입니다

쌈채소 + 뒤에 진라면컵라면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ㅋㅋ

오른쪽 동그란건 매운 떡볶이구요 (진짜매웠어요 ㅋㅋ 신떡 매운맛 정도)

막국수도 줘서 넘 좋았어요 ㅠㅠㅠ

옆에 저 무우김치도 족발과 함께 먹기에 쏘 쏘 굿~



족발 개봉샷

야들야들 콜라겐이 잘 붙어있는 족발과

불맛이 살아있는 불족..

ㅋㅋ저는 매운맛 잘 못먹어서 

한두점먹고 너무 헥헥거렸지만

매운거 잘먹는 남편은 넘 잘먹네요 



막국수가

같이오는게 너무 좋았어요ㅠㅠ

저번에는 뭣도 모르고

족발세트 + 막국수도 추가했었는데 ㅋㅋㅋ

기본으로 막국수 주셔서 (양은 작아서 막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하나 더 시키셔야 할듯 따로 ㅋㅋ)

입가심 하기에는 딱이었어요!



족발과 불족의 상세컷

참고하세요 ^^



최애조합

무우김치를 올려서

새우젓도 한두개 올리고

야들야들 족발과 상추의 조합

넘 맛난 족발 쌈

오랜만에 단백질 뿜뿜 충전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