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시는 분은 다아시는

천안 불닭 맛집

'화날개'

사실 천안에 유명한 불날개 맛집이 두곳인데

하나는 쌍용동, 하나는 두정동 바로 이곳! 이거든요

매번 두정동 지나가는길에 픽업해왔는데

오늘은 편히 집에서 시켜먹었습니다!

 

제일 만만한 세트인

불날개2인 +계란찜 + 쿨피스를 주는 세트1번으로 주문했구요

닭발이 땡겨서 닭발도 추가 했습니다

주먹밥은 당연 추가추가! 

(맵기 조절 가능한데 기본 맵기가 좀 있어서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큰일나요 ㅋㅋㅋ)

 

 

 

짜자잔!

이렇게 배달되서 옵니다

계란찜도 엄청큰데

사실 매워서 저거 다먹게되요 ㅋㅋㅋㅋ

주먹밥이 별미인데

주먹밥에 살 발라서 초밥처럼 올려먹으면 꿀맛이지요! 

 

 

맨 윗사진이

실제색과 가깝구요

밑에는 필터로찍어봤네요 ㅋㅋㅋ

정말 소스 너무 핫핫 

맵습니다 ㅠㅠ

 

닭발은

이날만 그랬던건지

불맛이 너무 나더라구요

이게 맛있는 불맛이아닌

탄것같은? 그런 거리낌도는 불맛이라

많이먹진못했어요 ㅠㅠ

이날이후로 닭발은 안시키고

믿고먹는 날개만 시켜먹는 ㅋㅋ

 

세트메뉴, 가격, 배달전화번호 참고하세요!

ㅋㅋ 천안에서 진정한 불맛을 원하신다면 

도전해보시는것도 굿굿굿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