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무려

3일전에 핫하게 새로 오픈한

흑화당!

요즘 폰만 키면

흑설탕 흑설탕 난리길래

며칠전에는 불당동 빽다방에까지가서 먹었는데

이제 흑설탕밀크티 전문점인 흑화당이 천안에 드디어 상륙 두둥!

바로달려갔습니다 ㅋㅋㅋㅋ

여기서 조금만 더가면 공차도 새로생겼는데!

아 이날은 공차는 못가고

흑화당으로 만족

공차도 곧 가야지!!!!

위치는 푸르지오뒤에 뚜레쥬르 골목이구요

바로 차 골목 옆에 하얀간판으로 있어서 바로 보여요!

더쉽게 찾아가실려면 그 경찰서 있는곳으로 고고!

하얀간판으로 새매장이라 딱 보여요 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커피도 있구요 베스트셀러인 흑설탕밀크티도 딱딱!

옆에보니까 흑설탕 아이스크림도있던데

저는 밀크티땡겨서 왔으니

흑당 버블 크림 밀크티 한잔 짜잔!

가격이 좀 있어요 5800원!

사이즈는 동일 하나밖에없습니다 ㅠㅠㅠ








누가크래커도 팔구요

다양한 메뉴 사진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가격은 다 4천원~5천원대네요 음료는




실내입니다

매장이 그렇게 크지않아요

앉을수 있는 자리는 4,5개 정도로 협소한 ?

테이크아웃 손님이 많았어요 ㅋㅋ

저도 테이크아웃ㅋㅋㅋ





저기 유리진열대 안에 있는게

누가크래커 였어요

다음에는 핫한 누가크래커도 도전 ㄱㄱ





짜잔

드디어만난

흑당버블 크림 밀크티 입니다!

위에가 크림이구요

밑에 흑설탕 펄이 잔뜩잔뜩 들어가있구요

주시는분이 '잘 섞어드세요~'하시길래

말잘듣는 소비자니까 ㅋ

쉐킷쉐킷 잘 섞어서 쫍쫍 먹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양이 많이없어요

얼음많고 ㅠㅠㅠ

한 5번~7모금도 안한것같은데 ㅋㅋ

다먹은... 그 허전함

큰 얼음만 나중에 남아서

(저 컵을 기준으로 묘사하자면

반은 얼음과 펄이고

순수밀크티는 조금밖에 안들어있는 부족한 양 ㅠㅠ)

5800원에 비해선 가성비 갑은 아니지만

그래도 크림과 흑설탕덕분에 달달한 맛이 일품이었던..!

며칠전에 먹은 빽다방 흑당밀크티는 3500원 선이었거든요

근데 빽다방은 약간 밀크티에서 가루밀크티맛이 난다고 하면

흑화당은 진짜로우려낸 차맛이 나긴 했구요 (가격차이인가..!)

크림이 너무 달달하니 맛났어요!

ㅋㅋㅋ다음에 지나간다면

한잔더 테이크아웃 할 의사 100%(하지만 양은 적어 슬픔..ㅠㅠ)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