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며칠전에

인터넷뉴스보다가

겹벚꽃?? 이라는게 있더라구요

벚꽃보다 더 핑크핑크하고

약간 동그랗게 더 예쁘게 피는 꽃이던데

벚꽃보다 약간 개화시기가 1주일정도 차이가나는 거라서

벚꽃 놓치면 겹벚꽃 구경하러도 많이 가시던데

가까운 곳에 겹벚꽃 명소가 있다고해서

바로 방문해보았어요^^

천안에도 아시는 분은 다아시는

벚꽃 & 겹벚꽃 명소 '천안 각원사'

주변에 상명대 호서대 백석대도있고

대학교 많은 안서동 산자락에 있었어요~

시청출발기준 네비로 검색해서가니 25~30분정도 소요 

(주말에 가서 차가 조금 밀렸네요ㅠㅠ)



제일 좋았던건

주차장이 넓게 있었습니다!



벚꽃도 있고

겹벚꽃도 바로 보이네요

확실히 색이 달라서 바로 티가나더라구요

일반 벚꽃보다 더 핑크핑크 느낌

너무 빨리 온건지 안폈네요 ㅠㅠㅠ

(아닌가 진건가 ㅋㅋㅋ)



각원사가

천안 12경 중 하나였네요!




이게 겹벚꽃!



이아이는 벚꽃!

이렇게 보니 바로 티가나네요 ㅋㅋ

겹벚꽃은 일반 하얀 벚꽃보다

핑크핑크함이 더 예쁜 ^^



봄 꽃 축제 유명한곳 가면

사람많고 바글바글해서

가끔 인파에 지칠때도 있는데

각원사는 산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도 좋고 

고즈넉하니 

오랜만에 이곳 저곳 걸으면서

제대로된 휴식 시간을 가졌네요 




절 주변을 걷다보니

기왓장에 소원기도 적으셔서

놔두신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수능 100일부터해서 가족의 행복^^






각원사에서 제일 큰 대웅보전 안에는

공양드리시는 분들도 있으니

조용히 조용히~

대웅보전 기준으로 왼쪽에 계단이 있는데

이 길을 따라 올라가면 

또 다른 법당이 하나 더 있고

벚꽃, 겹벚꽃 나무가 예쁘게 피어져 있어요!

(밑에만 보시면 실망하시고 그냥 돌아가실수도 있는데

체력 괜찮으면 윗까지 올라가시는거 추천!)




올라온 곳에서 내려다본 각원사 입니다

아름드리 벚꽃 나무들도 예쁘게 예쁘게 잘 심어져 있어요 




아맞다!

여기올라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엄청 큰 불상이 있었는데 

사람크기 보이시죠 

엄청 커요 정말







예쁜

각원사 벚꽃 사진으로 마무리~^^


유명한 꽃놀이 장소들처럼

꽃이 엄청많이있고 길게 있진 않지만

도심에서 벗어나

고즈넉한 산 내음도 맡으며 

힐링하기는 좋았어요!


따듯한 2019년 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