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갈비찜과 뼈해장국 사이의 무엇인가가 먹고싶던 어느날ㅋㅋ

그 중간의 합의점을 찾은것이 바로 뼈감자탕ㅋㅋㅋ

제일 가까이 있는 이바돔 감자탕을 먹으러 슝슝달려갔습니다

위치는 불당동 8차선 큰거리 지나가시면서 보셨을꺼에요

2층 전체를 다 사용하고있어서

엄청넓고 밖에서보는 간판도 엄청 크더라구요






딱 들어가면

왼쪽이 엄청넓게 좌식 테이블로

어린이 동반 손님 전용이구요

(애기들 많은 가족단위 손님 오기엔 딱일것같아요)

애기들 놀게 해놓고 밥먹을수있고

애기있는 가족에겐 키즈시설 최고인듯ㅋㅋㅋ

ㅡ그리고애기없는 고객들을위해

오른쪽에는 따로 의자에앉아서 먹을수있는

테이블이 따로있었습니다

아기동반 손님 vs 아기 미동반 손님 구역을

나눠서 해놓은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서로서로 눈치안보고 밥먹을수 있게^^





요즘 철이라그런지

꼬막무침도있네요!!!

아아ㅠㅠㅠ 너무땡겼지만

같이간 분이 꼬막이나 해산물 안좋아하셔서 패스 ㅋㅋ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메인메뉴 감자탕도

여러종류로 있구요

왼쪽에보시면 뼈해장국도 있습니다! 국밥스타일





감자탕 맛집답게 여러가지 종류의 감자탕이있습니다

묵은지 감자탕

곤드레감자탕




특허 등뼈찜도!!!

그리고 오른쪽에보시면 해물등뼈찜도 있네요 ㅋㅋ이욜

약간 아구찜맛 날려나??





저희는 성인여자 3명이였구요

특허등뼈찜 중간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당면도 넉넉히 많았고 충분히 배불렀어요!

옥수수콘도 있네요^^




뼈에 살이 탁탁 잘 발라지고

같이 사리로 있는 떡도 간장양념이 스며들어 맛있었어요!

일반감자탕은 고춧가루 베이스니까 조금 텁텁한느낌이라면

특허등뼈찜은 간장소스 베이스느낌이에요~



특허등뼈찜 주문했구요

공깃밥2개 나중에 따로 주문했네요

특허등뼈찜 중사이즈는 36000원입니다!

왜 간판이름에

Family가 붙는지알겠더라구요

노키즈레스토랑이 몇몇 보이는 요즘

아이들데리고가도 눈치안보이고 맛난식사할수있는 이곳!

고기도맛있고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