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산 배방 지나가다가

'엄청난 떡볶이' 있는 걸보고

테이크아웃 해와서 먹었네요!

설화중 바로 옆에있습니다




너무밤에가서

간판이 너무 까맣네요ㅠㅋㅋㅋ

왼쪽엔 처갓집양념치킨 가게가있고

오른쪽엔 문구점이 있습니다

가운데에 딱 위치하고있어요

'엄청난 떡볶이'





메뉴 가격은 크게크게!

중요한건 확대확대

저는 '엄청난 국물 떡볶이' 4500원 + 과

'수제튀김' - 모듬튀김 5개 2세트 X 2 로

주문했습니다

가운데에있는 세트A로 하려다가

오뎅은 별로안땡겨서

튀김의 비중을 늘렸네요 ㅋㅋ




매장이 적당히 넓어서 

학생들이나 주민분들은

식사하시고 가셔도 되겠네요! 



엄청난

떡볶이는

안에 특징이 

떡이 우동 면 같이 엄청 길어요

두께도 우동면보다 조금 더 두껍구요

일반 떡 보단얇지만 누들스타일로 쭉쭉 늘어나네요

떡볶이 면치기를 다해보다니 ㅋㅋ 

조금 매워서 튀김이랑 같이 찍어먹는 조합이 제일 좋았어요! 






지도에서 찾으니 아파트 단지 안에 있는걸로 나오는데

제가 빨간색 깃발로 표시한 저기 설화중 바로 옆 위치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