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팝송/공부] Anyone of us (stupid mistake) - Gareth Gates 팝송으로 영어배우기 Worksheet / 가사해석



영국가수

Gareth Gates 의

2002년도 발표곡

ANYONE OF US


혹시 10여년도 더전에

뚜*쥬* 거의 처음 나왔을때

원빈이였나??? 조인성이였나 그때 인기많았던 잘생긴

배우가

케이크들고 웃으면서 선물주는데

딱 이노래가나왔더거든요 

그때 나온 노래가 바로 이노래!

어린 나이에 그걸 듣고

팝송과 멜로디가 너무좋아서

영어도 모르면서 막 듣고 따라불렀는데

이제와서 가사를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나쁜놈

ㅋㅋㅋㅋㅋ 가사가 딱 바람피거나 실수하고

현 여친에게 사과하는 남자의 내용이었습니다

이런반전이





찾았다!

이느낌 맞는것 같아요

ㅎㅎㅎ 아니면 내 기억이 섞였거나 ㅋㅋㅋ




가사가 반복되고

영어문장이 쉬워서

공부로 딱! 추천합니다

멜로디도 넘 좋아요^^




https://youtu.be/LSQL8R0PjrA

가사 & 해석있으니 영상보면서 불러보시면 더 쉽게 외우실꺼에요!



가사해석


Anyone Of Us (Stupid Mistake) - 


I've been letting you down, down

난 당신을 실망시켜왔죠 ( let down 밑으로 끌어 내리다 -> 실망시키다 )


Girl I know I've been such a fool

내가 얼마나 바보같았는지 이제 알겠어요


Giving in to temptation

유혹에 넘어갔었고


I should have played it cool

좀 더 잘했어야 했는데 (should have p.p : 과거에 대한 후회 ~했어야 했다)


The situation got out of hand

내 손을 벗어난 상황들이었죠 (어찌할 수 없었다)


I hope you understand

당신이 절 이해해주길 바래요

 

 *It can happen to anyone of us

우리 중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에요

 

Anyone you think of

당신이 생각하는 그 누구라도


Anyone can fall

누구나 넘어질 수 있어요


Anyone can hurt someone they love

누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요.

 

Hearts will break

마음이 아프겠죠


'Cos I made a stupid mistake

내가 만든 바보 같은 실수들 때문에


It can happen to anyone of us

우리 중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에요


Say you will forgive me

날 용서해 줄거라고 말해주세요


Anyone can fail

누구나 실패할 수 있죠


Say you will believe me

날 믿어줄 거라고 말해주세요


I can't take, my heart will break

받아들일 수 없어요내 마음이 부서질꺼에요


'Cos I made a stupid mistake

내가 만든 이 바보같은 실수 때문에..


A stupid mistake

바보같은 실수요

 

She was kind of exciting

그녀는 멋지고 기막힌 사람이었죠


A little crazy I should've known

미리 알았어야 했는데


She must have altered my senses

내 감각에 미리 주의를 줬어야 했는데


'Cos I offered to walk her home

그녀를 집에 데려다준다고 했기 때문에


The situation got out of hand

내가 어찌할 수 없는 상황이었죠


I hope you understand

당신이 이해해주길 바래요

 

*repeat(반복)

 

Stupid mistake

바보같은 실수

She means nothing to me

그녀는 아무것도 아녜요

Nothing to me

나에게 아무것도 아녜요

I swear every word is true

모두가 진실임을 맹세해요

Don't wanna lose you

당신을 잃고 싶지 않아요

 

The situation got out of hand

내가 어찌할 수 없는 상황이었죠

I hope you understand

당신이 이해해주길 바래요

 

*repeat(반복)





가사 WORKSHEET 첨부합니다

초중등까지 수업시간에 사용하시기도가능하구요

팝송 공부로 영어공부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도움되실꺼에요

가사 + 한글해석 + 따라쓰기 2번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편하게 다운하셔서 사용하세요~

Anyone of us - 가사해석.docx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