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창원까지 갈 일이있어

KTX를 타야하냐 버스를 타야하나 고민하던중!

주말이라 KTX는 이미 매진이고

결국 버스옵션으로 선택했는데

예상치못한 '프리미엄'버스를 발견했어요!!

마침 딱 출발하는 원하는 시간에

그 프리미엄 버스가 배차되어있어 당장 결제!


(지방 <-> 지방 왔다갔다하는 버스는

프리미엄 버스가 하루에 1,2대 밖에없더라구요

시간이 잘맞아야하는 그런 슬픔 ㅠㅠ)


가격도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이날이 행사가격인지는 모르겠는데

우등버스와 동일한가격

1인 281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며칠전 뉴스에서 보고 궁금해하고있었던터라

바로 도전도전!

'버스계의 비지니스석'과 같은ㅋㅋㅋ 일등급 좌석인 프리미엄 버스!

일반버스 - 우등버스 까지만있었는데 이제

우등버스를 뛰어넘을 '프리미엄' 버스가 나타났습니다!! 




터미널에서

버스앞면을 찍는다는걸 깜빡!

중간에 휴게소에서 내려서 쉴때

한번찍어봤네요

요아이가 바로 프리미엄버스입니다

버스 번호판 위에보면 [PREMIUM]이라고 팡팡 티를 내고 있지요 ㅋㅋ



슝슝들어가보겠습니다!

프리미엄버스는

기사님 의자도 멋지네용~






자리입니다

사진으로보면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우등보다 더 큽니다

이게 그냥 의자가 아니고 

의자큐브가 설치되어있는 느낌!





짜잔

제일놀랬던거에요

ㅋㅋㅋ비행기 기내처럼

저렇게 따단 개인판도있구요

무려 2단판이라니!

컵홀더는 기본에

저기 갈색으로 보시는건 심지어 무선충전입니다!

저 노트8인데 올리니까 바로충전되요 ㅋㅋㅋ

버스에서 핸드폰충전이라니

이 신기한 기술의발전!!!! 





의자 옆으로는

USB선 꽂을수있는 곳도있구요

의자자리 각도 셋팅도 버튼으로 가능합니다!




의자를

젖히니까

거의 130도~ 정도는 뒤로 가는것 같았어요

진짜 편하게 자면서 이동할수있는 프리미엄버스! 






짜잔

버스실내 구경 자세한 버전!

저는 남편이랑 같이 갔기때문에

상관없었지만

혹시 혼자버스타고가신다면

이커튼! 진짜좋을것같아요


독서실 처럼

의자 사이 사이 마다 커튼이있어서

커튼 치고 옆사람과 공간 구분도 가능했어요 ㅋㅋㅋ

프라이버시 지키기!




사진에 보시는것처러

맨 뒷자석도

딱 3인석이구요 (보통 다 4인석인데)

2인석 1인석 이렇게 나누어져 있는 구조입니다

총 21석이 있었어요!!


**후기는 

진짜정말정말좋았구요 ㅋㅋ

비행기 비지니스 탄 느낌처럼

세상 편하게 잘 이동했습니다!

같은가격이면

프리미엄 강추강추!

다음에 또 이동할일있으면

저는 프리미엄 버스 노려서 타고갈려구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