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산 넘어갈때마다

아울렛 사이에 보이던 식당하나

'돈까스 클럽'!


옆에 투썸플레이스랑

큰 원마트도 같이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꺼에요! 




입구부터

예전 90년대 돈가스 집 감성이 느껴지는ㅋㅋㅋ

내부에는 메뉴 모형도 있어서

선택하기편했어요^^





이렇게 세트메뉴 커플메뉴도있습니다~

저렇게시키면 2,3천원 할인된 가격에 여러가지 메뉴도 즐길수 있어서 괜찮은것같아요!



특히 메뉴판 보시면

돈까스 메뉴 플러스

파스타 메뉴도 여러가지 종류로 있구요

화덕피자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뭘로 주문할지 한참을 고민 했네요 ㅋㅋ





역시나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많은 음식 종류만큼

각자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그런듯! ^^




저희는 돈클정식 (11900원) 하나

베이컨포테이토 피자 (14900원) 한판 이렇게 주문했어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돈클정식에는 새우튀김도 두개나 올라갑니다!




새우는

예상보다 더 맛났어요^^

그런데 새우랑 돈까스 전부

튀김이 너무 과하게 바삭한 느낌

베어물면 약간 부담스러울 정도로 바삭해서

튀김옷 조금 벗기고 먹었네요 




이것은

베이컨 포테이토피자!

고구마 무스가 위에 올라가있는데

그 흔한 고구마 샐러드 맛 나는 딱 그맛이었구요

피자는 얇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많이 들어갔는데

가격대비해선 가성비는 못느끼겠네요

더맛있어 보이는 다른메뉴를 먹는게 괜찮았을듯 해요!


한자리에서 오래 장사하는 돈까스맛집인만큼

다음에는 돈까스 메뉴 위주로 먹는걸로^^

(파스타도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돈까스는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