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 신입사원일때부터 

거의 10년동안 시켜먹었다던 화날개!

불날개 화날개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면서

지점도 많이있는데

쌍용동여기가 본점이라하더라구요!

매일 배달해먹다가 오늘은 지나가는 일이 있어서

테이크아웃해왔습니다!





실내에서도

식사가능하구요

회식하러도 오시겠네요 

이 매운맛을위해! 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보통 세트 4번 

날개2인분 + 계란찜 + 음료에

주먹밥 2개 추가해서 먹습니다~

주먹밥이랑 날개랑 함께 먹으면 꿀맛!




계산대 옆쪽에는

music box로 예전 DJ가 있던 CAFE가 기억나게 하네요 ㅋㅋㅋ

레코드판이 엄청많이 있었어요!







입이 얼얼한

다음날 피똥싸는 후유증이있지만

맵고 자극적인게 땡길때는

이아이가 생각나네요!

주먹밥위에 살점만 발라서

초밥처럼 먹으면 최고조합!!!







배달주문시 참고하세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