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장보러 가는김에

저녁까지해결하자! 해서

3층 가인채에서

샤브샤브 얼큰하게 먹고왔습니다!




실내도 적당히 넓고 좋았구요

다른후기보니 사람이 많던데

이날은 평일이라서그런지

한적하고 좋았어요~





샐러드바 메뉴부터공개!

hot food / cold food 다양하게 있었구요

반찬류, 고기류,

여러종류의 전 및 샐러드 종류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혹시 엄청 휘황찬란한 샐러드 기대하시고가시면 조금실망하실만한!








샤브샤브에 넣어먹을수 있는

다양한 샤브용 야채들과

월남쌈이 가능한 라이스페이퍼와 파인애플 등 다양한

월남쌈 재료도 있었어요!







피자와 간단한 치킨종류

샤브죽 만들기 재료도있었고

후식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쿠키류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 시켰어요!

고기는 갖다주시고

야채는 셀프바에서 셀프로 떠다 드시면 되세용


소고기샤브 기준 평일 저녁 : 17800원 (1인) 이었습니다





얼큰하게

샤브샤브가 익을동안

샐러드바도 냠냠 가져다 먹고!



샤브에 칼국수는 필수죠

사실 칼국수먹으러 저는 샤브샤브집갑니다 ㅋㅋㅋ

중국식 훠궈먹을때도 칼국수 마무리 진짜최고ㅠㅠㅋㅋ




하지만 남편은

밥파라서 ㅋㅋ

죽으로 마무리!!!! 

샤브샤브식당에가면

언제나 배탕탕하며 기분좋게 귀가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