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름맞이 몸보신

8월에 말복맞춰서 다녀왔는데

이제야 후기남기네요 ㅎㅎ

네비게이션 치고 가면 바로 뜨는데

조금 안쪽에있어요

읭? 여기에 식당이있다고? 하는 곳에

식당이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가정집 느낌이구요

밖 디자인도

나무느낌으로 시골할머니댁 놀러온 느낌이라

정감이가네요 ㅎㅎ




내부입니다~

좌식이구요

메뉴판 가격 확대해서 첨부합니다참고하세용~

여기는 친정엄마 말로는

창원에서 맛집아는 분들은 아는

돌솥밥 맛집이라고하던데

저희는 오늘 돌솥밥 대신 

한방 닭백숙으로 한그릇 먹고왔어요!





밑반찬이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고추가 오이고추처럼 직접 제배하시는 고추느낌이 났어요

못난이고추지만

맛은 최고 ㅋㅋ

젓갈류 김치류도 푸짐하게 있었습니다




이아이가 바로 

닭백숙! 한탕!

닭이 확실히 큰 느낌이었어요 

성인 5명이서 먹기에도 부족함 없는 양이었어요!




이건  추가로 주문한 죽입니다

사실 다른 닭백숙 집처럼

닭백숙 국물에 찹쌀이나 쌀넣어서 죽 만들어주는줄 알았는데

진짜 그냥 쌀흰죽 이었어요

그리고 죽이 나오는데 까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더라구요 

저희는 백숙 다먹고 주문했는데  

거의 15분 이상정도 기다려서 흐름이 깨진느낌ㅋㅋㅋ

죽 주문하실분은 미리 주문하시구요

닭죽이 아니라 그냥 흰 쌀죽인것도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