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산 오륙도 구경가서

시원하게 탁트인 바다도보고 

산책길이 잘되있어 좀 걷다가

저녁까지 해결하자고해서 

주변에 보이던 

'오륙도 수제 순대' 순대국밥집에서 

저녁을 해결했어요!




상가 근처에는

횟집도있고

고깃집도 있고 엄청 많았는데

이날은 얼큰국물이 좀 당기는 날이여서

후기도 찾아보고 여기로 결정!

(1층이긴 한데 조금 안 쪽에있어요)





오륙도 수제순대

메뉴판 & 가격 참고하세요

저희는 성인 4명이었구요

순대정식 두개 (7000원)

오륙도 순대국 (얼큰사골맛) 8000원 두개 시켰어요




전골류를 먹으면

수제비가 무한리필이라네요!

물을 셀프입니다^^

반찬도 옆에 반찬코너에서

셀프로 더 떠가시면 되요





자세한 메뉴 참고하세용

순대정식은 모둠순대 몇조각 조금 포함이구요

(세트메뉴처럼)

오륙도 순대국은 그런것없이 뚝배기 한그릇입니다




 


내부는 작지만 알찼어요

테이블은 4인용 테이블로

8개정도있는데

옆테이블과의 간격이 그렇게 넓지않아서 

사람이 조금만 더많이 들어오면

바글바글 할것같은 느낌!






이아이는 오륙도 순대국

얼큰사골맛입니다!

국물이 사골베이스구요

(순한맛, 매콤, 매운맛 세개중 선택가능)


저는 얼큰사골로 주문해서그런지

국물이 빨갛네요 ㅎㅎ

너무 맵지도않고

말그대로 얼큰하고 밥말아 먹기 좋았습니다!

순대는 5조각정도 

내장도 몇조각 포함이었어요



 



이아이는 순대정식이었습니다

순대정식은 순대와 편육을 조금 맛보기 형태로 함께 주시구요

국물은 하얀 사골국물 베이스 기본 형태가 나왔어요

조금 간을 강하게 드시는 분들은 다대기나 양념장 조금 더 추가하셔서 

입맛에 맞춰 드시면 될것같아요

순대정식의 순대국밥은 순대보다는 내장종류 고기가 더 많이있었습니다!

오륙도에서 얼큰한 뚝배기 한그릇이 생각날때

가볍게 식사한끼 하기 좋은곳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