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치에비뉴

놀이터 바로 앞 1층에있는

중궈차이 중국식당 다녀왔어요!

기억을 더듬어 보면 거의 1년전에는

중궈차이전에 다른 중국식당 이름이었었는데

그때는 한번갔다가 좀 실망하고나왔었거든요

그래서 처음에 들어갈때도 혹시 그때의 실망감이오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이번에 간판도 바뀌고 사장님이 바꼈는지 

결론은 맛이 너무 괜찮았어요!





내부는 나무인테리어구요

메뉴판이 2개가 나옵니다

종이메뉴판은 '맛보기' 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1인분 메뉴를 맛볼수 있어요

짜장면 900원

짬봉 2800원이라니!

심지어 탕수육 5조각에 2600원

깐쇼새우 2조각에 3300원이면

맛 열번봐도 됨ㅋㅋㅋㅋㅋ

저희는

짜장면하나, 열짬뽕하나, 야끼+찐빵, 탕수육, 깐쇼새우 이렇게 일단

맛보기 주문해봤어요





다른 메뉴판에는

기존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주문할때는 

메뉴판 종이에

맛보기 쪽으로 표시해서 드리면 되요


저렇게 다양하게 맛보기를 해도

성인 2인에 14300원이라니! 




제일처음 나온

깐쇼새우 두조각 입니다!

기대보다 새우가 크고 통통하니 좋았어요!

빨간소스도 양파와 야채가 씹히고 새콤달콤했습니다!





그다음 나온

탕수육 5조각과 짜장면 한그릇!

사진은 좀 크게나왔는데

그릇이 딱 집에이는 국그릇 보다 큰 사이즈에요

혹시 아기나 어린이 손님있으면

매번 큰거 시켜서 남는것보다 아이들 양에 딱 맞아 좋아보였어요 을꺼에요 


저희도 탕수육 및 깐쇼새우도있엇고

정말 맛보기 메뉴로는 최고였을듯

소스도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과 저는 공깃밥도 하나 추가해서

소스가 너무 맛나서 밥도 비벼먹었네요 ㅋㅋㅋ

짜장밥처럼ㅋㅋ





탕수육도

소스와 잘어울렸구요

양파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있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괜찮았습니다




이아이는 열짬뽕!

아그런데 생각보다

짬뽕 국물이 안뜨거워서

조금 아쉬웠어요

통안에있는 국물을 그냥 퍼 준 느낌이긴한데

국물이 조금더뜨거웠더라면 더 맛있을것같아요

짬뽕의 묘미는 호호불면서 먹는 맛이기때문에!

해물도 적당히있고 면도 국물을 흡수해서 맛있었기 때문에

진짜 국물만 보안된다면 최고




꽃빵과 고추잡채!

이날 시킨 메뉴중에

이아이가 최고였네요

고추잡채가 정말 소스 잘 만드신 느낌

저 꽃방도 한번 튀겨서 주시는데 

고소하니 고추잡채와 정말 잘어울렸어요!

마치에비뉴 놀러간다면 

중국요리 땡긴다면

한번더 먹어볼 의향 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