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폰여기저기보면

에프터눈티 세트가 넘핫하던데

호텔 에프터눈티 세트도 넘예뻐보였지만

그중에 카페 내부인테리어와

분위기도 넘 좋았던 가비터!

가비타 가비터

부르기나름이지만ㅋㅋ




이렇게

길거리에 입간판도있고

'내가 가비터다' 하고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않으세요





처음에 봤던게

가비터 네이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에서 찾은

이 에프터눈 티 세트메뉴였는데

트레이 1층에 넣는 메뉴가 좀 바뀐것 같았어요 





https://blog.naver.com/gabiter

(가비터 공식블로그)

메뉴는 여기참고하세용!



작년에는 (블로그 메뉴사진에는)

1층 소세지 프레즐, 스콘2개 + 잼 

2층 브라우니큐브, 초콜렛,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익

3층 리코타치즈, 마카롱, 모찌아이스크림 이었다면


올해는

1층 햄&치즈 샌드위치 + 스콘

2층 동일

3층 모찌아이스크림없음 +

마카롱하나, 리코타치즈 + 돼지바마카롱(새로추가된듯)

구성이었습니다


가격은 3만원대!









계단타고 쭉쭉내려가보아요!

빨간색 열정적인 문이 저희를 반기네요 ㅋㅋ






내부는 전체적인

화이트 & 브라운 & 골드느낌으로

액자 배열 벽디자인도 예뻤고

구석구석 사진찍을 곳이 많은 

예쁜곳이었습니다! 

저희는 저기보이는 안쪽으로 들어가서 앉았어요





요아이는 에프터눈티와함께

가비터의 베스트메뉴 

스트롭와플 + 아메리카노 입니다!

에프터눈 티세트하면

아메리카노 포함이라

아이스 하나 핫 하나 고루고루 주문했네요^^






금장 테두리 케리어에 담아서나오구요

에프터눈 티는 1층 샌드위치 + 스콘류 부터 시작해서

3층 디저트류 까지 차근차근 코스마냥 먹으면되는데

스콘이며 빵이며

눅눅하지않고 산뜻하니 좋았습니다

특히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이크도

크림샌딩도 얇게 잘되어있어서 느끼함도 없었구요


 



뒤에 금색 벽 인테리어가 넘예뻐

골드 트레이랑도 넘 잘어울렸어요

가성비 좋은

에프터눈 티세트 원하신다면!

분위기있는 카페! 

사진많이 찍을수있는 예쁜카페!

분위기있는 곳 찾으신다면

가비터 진짜 굿굿이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