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석동에

오래된 유명한 국수집이 있지요~

바로 '망향비빔국수'!

저국수집은 저자리에서 엄청 오래있었던것 같은데

오랜만에 후루룩 국수가 땡겨서

외식다녀왔습니다!




앞에 주차장도 여유있어서 너무좋아요

요즘에 식당에 진짜

주차장필수인듯! ㅠㅠ






망향 비빔 국수에서는

내부에 자리를 정하고 

다시 입구쪽 카운터로와서 주문하고

계산하고나서 음식이나옵니다!

선계산 후식사 ㅋㅋㅋ

 - 테이블마다 번호가 적혀있으니

번호얘기하면 거기로 음식을 가져다주셔요~





가격참고하세요

비빔국수 6천원

곱빼기 7천원 

(순한맛 - 매운맛 맵기조절가능해요!)

잔치국수 가격동일

아기국수 3천원

고기손만두 3천원 (4조각)

갈비손만두 4천원 (4조각) 이었습니다!





내부도 넓고 좋았어요

깔끔한 느낌!



처음에

테이블로

육수를 주시는데 

물인줄알고 마실려다가

오뎅국물 맛 나서 깜놀ㅋㅋㅋ


(하지만 추운 날 들어가서그런지

국물이 뜨끈하니 맛있었어요

몸을 녹여주는 느낌ㅋㅋㅋ)


물도 입구에 냉장고에 들어있습니다

물도 셀프에요!




잔치국수 입니다!

어묵꼬치 하나도 함께주시더라구요

저는 저 자체로도

간이 딱 되어있어서 좋았는데

더 자극적이고 짜게 드실려면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는 추가간장(다대기) 있어요 

넣어서 간 조절하시면 되세요!

국물 따끈하니 맛좋았습니다~





비빔국수 매운맛이에요!

저희는 성인4명이라

잔치국수2개

비빔국수 매운맛 1 순한맛 1 이렇게시켰는데

확실히 매운맛이 순한맛보다 색이 빨갛더라구요

처음에 후루룩 첫젓가락 입에 넣었을때

읭? 이게매운맛이라고? 하나도안매운데...라고

말이나오다가 끝에 매운맛 확 올라옵니다 ㅋㅋㅋ





고기손만두와 갈비만두도

빨리나와서 좋았어요

국수랑 만두랑 시간차이 있으면 먹다가

흐름깨지는데 시간비슷하게 서빙되서 굿굿! 

특히 갈비만두가

너무맛있었습니다!




이렇게

비빔국수와함께 먹으니

고기와 매콤한 소스가잘어울리는

최고의조합!^^






엄청 와구와구

다시켜먹었네요 ㅋㅋ

메뉴에있는거 다먹었군ㅋㅋ

그런데 국수 치고는

6천원의 가격은 솔직히

저렴한 축에 속하진 않더라구요

시장국수는 4~5천원하니 

국수치고 꽤비싼가격이긴해도

깔끔하게 후루룩 맛난 식사였습니다!

한자리에서 오래 장사하는 곳은

이유가있네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