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외국인 친구가

서울에 놀러와서!

저도몰랐는데 어떻게찾았는지

평양냉면집 안다고 먹으러가자고해서

다녀온

을밀대 강남점입니다! 



을밀대는

서울에만 여러군대가 있는데요

저희는 강남점 방문이요! 




메뉴는 딱 깔끔하게

대표메뉴 냉면과

수육 녹두전 홍어 육개장등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물냉면은

다른곳과 달리 비싼가격이라 볼수도있지만

진정한 평양냉면을 고수하는곳이라니

한번쯤은 먹어볼만도 하다해서

물냉면 하나와

비빔냉면 하나

그리고 뭔가 심심한듯해서

사이드디쉬처럼 녹두전 한장까지 주문했어요^^


물냉면 (오리지날 13000원)

비빔냉면 13000원 

녹주전 10000원 입니다

총 36000원이요!






김치와

겨자소스

그리고 무우반찬까지

딱 냉면집나가면 함께나오는

기본 밑반찬이었어요




두둥!

녹두전의 등장

냉면이 늦으면

녹두전 먹으며 기다리려했는데

냉면이랑 거의 동시에나와서

함께즐겼네요 ㅋㅋ





평양냉면은

'비교적 간이 심심하다'라는 후기를 자주 봤는데

역시나 한국 고깃집에서 자주먹는 냉면처럼

시큼새큼하고 간이 강하지않고

조금 '밍밍한'맛이 들었구요

(이런 심심한 맛을 좋아해서 즐긴다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자극적인걸 좋아하는사람이랔ㅋㅋㅋㅋ)

비빔냉면도 그렇게 간이 세지는 않았지만

물냉면이 너무밍밍해

비빔냉면이 상대적으로 먹을만했어요!


평양냉면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은 경험해보시는것도^^!

(고깃집의 자극적이고 시큼새큼한 냉면에

입이 길들어지신 분들에게는

"엥? 간 안했어?" 라는 반응이 있을수도 있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