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 요즘

전기제품 싸게사는

리퍼매장에 꽂혀있는데

(중고나 반품제품같은ㅋㅋ)

천안에도 리퍼매장이 오프라인으로 있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고 주말에 바로 방문해봤습니다





앞마당이 넓어서그런지

주차장도 넓고 시원시원해요

이름은 '천안 두원 리퍼브' 인데

대형창고 같네요 ㅋㅋㅋ





입구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운동 제품이랑

사이즈 큰 아이들용 장난감이 있어요

전동차도있고 

유모차도있고

아참 사장님이 설명해주셨는데 

여기 모든 가격이 온라인 최저가로 부착되어있다고 합니다

제품에 부착된 가격에서 

현금결제하면 20~30% 할인이구요 

(저는 두유 행사상품 사서 50% 할인 받은것도있어요!)

카드로하면 15% 추가할인입니다

적혀져있는 가격이 다가아니에요 ㅋㅋㅋㅋ






왼쪽에는 쿠커부터

전기렌지, 청소기 까지 다양한 전자용품이 있어요

선반에는 인테리어용 디퓨져도 있던데

마침 필요했던터라 디퓨져도 하나 장만했어요!





오른쪽으로 가면 더 많은 제품들이 가득한데

아이들용 신발, 모자 및

이불 침구류도 있더라구요




메인에 있던 대형장난감 말고

한쪽에는 소형장난감들도 가득!

특히 레이싱카 같은거는 엄청 저렴해보였어요!





전자기기말고도

밀가루, 간장, 라면과 같은 생필품도 팔던데

특히 애견용품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아지 배변패드안그래도 필요했는데

여기서 득템했구요!

강아지용 통조림, 고양이용 통조림 & 사료도

일반가격보다 싸서 너무좋았어요

통조림도 잔뜩 샀네요 ㅋㅋㅋㅋ




특히 두유!

두유가 제가 갔을때

몇몇개 제품이 50%할인 해가지고 (현금가)

시중가 만원짜리를 오천원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ㅋㅋ

검은콩 두유 쫍쫍!






가구종류는 많진 않았지만 

딱필요한 제품으로 다양하게 있었구요

특히 소파나 서재의자들이 

제가 전날에 마트에서 보고온것보다 저렴해서

다음에 필요할때 와서

제대로 보고 살려구요!

드라이브 가시는김에

한번들려보시고

좋은제품 싸게 줍줍하시기 좋은장소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