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연말이라

일년동안 열일한

남편과 나에게 선물하자!해서

간단하게볼 공연찾아보다가 알게된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공연!

위치는 성균관 새천년홀에서하구요

성균관대학교 600주년기념관에서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지하에있었어요~~ 







개그맨분들끼리

다양한 공연을 연출하시는듯했어요

윤형빈쇼

쇼그맨

투맘쇼도

여기서같이하나봐요~

인터파크에서봤을때 이수근 웃음팔이 소년 공연예약하는데

옆에 추천,연관공연으로 윤형빈쇼랑 쇼그맨, 투맘쇼도 뜨기도했는데

이것도 잼나보이네요~

그러고보면 예전에는 

웃찾사등 개그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많았는데 

요즘 방송사에서 개그프로그램을 많이 안해서 

(코빅이랑 개콘말고는)

개그맨들이 이렇게 오프라인, 연극공연으로 많이 빠지시네요




새천년홀에 도착해서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이랑 번호 얘기하면

티켓넣은 봉투 주십니다~

다행히 빨리예약해서 1층 앞쪽에 예약 할 수 있었어요~

이수근씨를 가까이서 보겠네요 ㅋㅋ두근두근





홀은 그렇게 크진않아서

2층자리로 예약했어도

영화관처럼 공연 전체가 보였을것 같아요

계단형식 지반이라서 

'2층'이 일반공연 2층이아니였어요


(검색해보니 새천년홀 수용인원 912명이네요)






두근두근이수근

ㅋㅋㅋㅋㅋㅋ

입장해서 사진찍고 기다리고있으면

공연시작! 

오프닝으로 '아는형님'멤버분들 VCR영상도 나옵니다

토요일 3시 공연으로 관람했고

공연은 90분 정도 러닝타임이었는데

공연끝날때 시간보니까

한 7,8분정도 빨리끝났네요

시작도 3시 5분쯤 넘어서했었거든요


(공연중에는 사진촬영 자제해달라고 요청하셔서

핸드폰 조용히끄고 공연에집중!)





다끝나고 나서 이렇게

관객들이랑 단체사진도 찍고!











끝나기전에 마지막공연은

요즘 출연하시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컨셉으로 진행하시더라구요 

관객들의 고민을 들어주시고

명쾌한 해답을 주시는ㅋㅋㅋ

진짜 애드립 센스쟁이 




전반적인 공연 솔직후기는

일단 이수근씨 이름 걸고 하는 공연이지만

이수근씨의 비중이 그렇게 우와많다! 하는건 아니였어요

저는 정보없이 공연보러간거라

토크쇼하고 그런 콘텐츠인줄 알았는데

후배개그맨분들(5~7분)과 함께 여러 코너 진행하는

한마디로 옛날 웃찾사 방청신청 간 느낌이에요 ㅋㅋ

오랜만에 예전에 몇번 티비로뵌

재능많으신 개그맨들을 다시 뵐수있어

반가웠지만

이수근씨의 출연이 중간중간 짧게있고

(키컸으면, 고음불가도 오랜만에 하셨어요)

비중이 확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가볍게 일상으로부터 

스트레스해소 하고싶으신분들게 추천합니다^^

남편도 엄청신나게 잘웃더라구요 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