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안에는

신부동 신세계옆에

전국으로 가는 큰 터미널이 하나있구요!

그리고 또하나!

아시는 분은 다아시는

'천안아산KTX'역 맞은편에!

서울 강남터미널과 인천공항1,2를 가는 

간이터미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는 신부동보다는 여기가 가까워서

서울이나 공항갈때는 여기로 이용하는데요~

시간표나 가격정보가 많이 없어서

정보 업로드해요! 참고하세요~ 




인터넷 예매하셔도되고

아니면 와이시티몰 (롯데마트)안에

롯데리아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에서

티켓팝니다! 여기서 구입하시면되세요 

엔젤리너스 맞은편에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입구에 있습니다




바로 카운터로 가셔서

날짜, 시간 말씀하시고

목적지 말씀하시면

티켓바로 현장발부 가능합니다 






먼저

서울강남터미널 가는 시간표 참고하세요

요일마다 다른데

맨 왼쪽 빨간색은 월요일

중간 초록색은 화~금요일

오른쪽 파란색은 토,일 주말 시간표입니다

확실히 주말에는 시간표가 더 자주있네요


아산 온양터미널에서 출발해서

여기에 들렸다가

서울로가나봐요

다들 아침 첫시간은 6시부터구요

막차는 천안아산역 기준 10시에 있네요



 세븐일레븐 들리시기 번거로우시면

고속버스터미널앱으로 예약도 가능하세요

출발 ; 천안아산역

도착 ; 서울경부로 예약하시면됩니다


티켓가격은 

일반고속 7000원

심야고속 7700원

할증고속 8400원 가격이었어요



버스어플로 예약하면

이렇게 QR코드가 뜨거든요

그럼 티켓따로 발급받을필요없이

큐알코드 찍고 버스 타시면 되세요~





이건

인천국제공항 가는 시간표입니다

하루에 딱 4번 가네요

천안아산에서 -> 인천공항

6시 25분 첫차

10시 45분 

12시 15분

그리고 마지막차가 18시 35분에 있었습니다

막차가 너무 빨리 있네요 ㅠㅠㅠ

새벽비행기 타는 경우에는 

공항가서 노숙의 길을 걸어야할듯...


요금표는

저것보다 많이 올랐어요

제가 12월 1일 출발걸로 결제했는데

18100원이었습니다 1인

(15900원에서 2200원이나 올랐네요)






우등버스네요~

18100원 1인이구요

시간은 막차 제일늦은거

18시 35분으로 끊었습니다





정류장은

세븐일레븐 입구나와서

도로변 왼쪽 끝까지 쭉쭉 걸어가셔야합니다


제기억으로 터미널

요진와이시티

맨 끝동 107동 앞에 있어요 !


걷다보면저렇게

자전거 정류장도있는데

저기도 지나셔야해요 ㅋㅋㅋ


세븐일레븐에서 거의 5~7분이상 걷는 거리






작게 이간판이보이면

다오신거에요!





여기안에서

앉아서

기다리고있으면

시간맞춰서 버스가오구요

(저는 오후6시 35분 버스였는데

좀늦게오더라구요 3분이상 늦은느낌

걱정말고 기다리시면 옵니다 ㅋㅋㅋ)



이제 신부동까지안가더라도

여기가 가까우신분들은 편하게 

여기서 서울 & 공항 가는거 타세요!





알아보시기쉽게

위치 지도로첨부해요! 참고하세용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