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의령근처에

펜션에놀러갈 일이있어서 지나가다가

망개떡 하나 먹어볼까? 하는마음에

시장에 들렸는데요

마침 점심시간이기도해서

식사도 해결하려고 근처에 찾아봤는데

메밀국수 원조집이 있다는거 아니겠어요?ㅋㅋ 



반지하 같은 식당인데

간판도 갈색이라 잘 보이지않았어요

식사시간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대기번호 받고 기다렸습니다 

위치는 시장 후문 입구쪽에 있고

의령메밀소바 프렌차이즈 식당 들어가는길 입구

맞은편에 있어요  







실내입니다!

역시 동네 맛집답게

동네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메뉴는 딱 4개

온소바 8천원

비빔소바 8천원

냉소바 8천원

메밀만두 5천원

입니다~ 

저희는 성인 4명이가서

종류별로 다시켰어요 ㅋㅋㅋㅋ






8조각으로 나오는 메밀만두!

만두피가 메밀로만들어서그런지

쫄깃함보다는 부드러움이 강했어요!





이아이는 온소바

일반 시장 멸치 국수 베이스인데

면이 메밀이라찰지고 

뜨끈하게 먹기엔 넘 좋았습니다 




냉면같은 냉소바!

고기와 배 고명도 많이 올라가고

여름에 먹으면 이아이는 최고일것같아요!






그리고

비빔소바!

비빔양념이 시골할머니 맛처럼

적절한 맵기와 감칠맛이 돌아서

메밀국수 면과 너무 잘어울렸어요!

비빔소바 한입

만두한입 먹으니 

천국이 따로없는ㅋㅋㅋ


혹시 의령가실일 생기면

시장에 들려서 망개떡도 사시고

소바한그릇 맛나게 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