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재석씨랑 조세호씨가하는 

길거리토크쇼

유퀴즈를 잘 챙겨보는데요

(나도 자기님!^^)


거기에 나왔던 낙곱새가 엄청맛있어보였는데

다행히 프렌차이즈점이라

천안에도있더라구요!

바로 고고해보았습니다!





위치는

불당지웰푸르지오 505동앞

상가건물에 있습니다

코너1층에있어요!

주차가 되게 불편해요ㅠㅠ


간판은 하얀색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딱 알아보기 쉽구요

실내도 넓진않은데

식사하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저도 평일저녁 7시쯤 갔는데 대기3번대 받았습니다

다행히 금방금방 치워주셔서

15분정도 기다리다가 바로 자리안내받았어요

요즘추우니까 기다리고있으면

사장님이 손난로도 주셨어요! 세상친절ㅋㅋ




들어가면

오른쪽 벽면에 엄청크게 붙어있는

메뉴판입니다!

낙곱새, 낙삼새, 낙새 세가지 메인이있구요

유퀴즈 보면서 먹어보고싶었던

한우대창덮밥을 비롯한 다양한 곁들임 메뉴도 있어요!





메뉴판 깔끔하니 귀엽네요

사위들이 하는 식당이라니 ㅋㅋㅋ




메뉴는

오른쪽 벽에 붙어있는

큰글자와 동일!




콘+양배추 샐러드와

김,부추,콩나물 - 비빔밥을 위한 야채들

그리고 배추김치와 물김치가 기본제공됩니다!





저희는 이날

곱창이 안땡겨서 ㅋㅋ(전날에 곱창 신나게 구워먹었던 터라)

낙삼새로 먹었는데요

낙지 삼겹살 새우의 조합!

삼겹살이 베이컨 처럼 얇았어요~

두꺼웠으면 식감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맛은 굿굿





이제

익혀보겠습니다~

맛난 음식을 위한 인고의 시간ㅋㅋ




캬~

드디어 당면도 쫄깃하게익고

야채들과 재료들이 풀이죽어

빨간 양념장이랑 합체완료! 




저는 조금

자작한걸 좋아해서

자작하니 조금더 끓이다가 먹었습니다




여기또 특이했던게

공깃밥주문하면

비빔밥 해먹기 쉽게

사발에 밥하나랑

참기름 고소히 뿌려서 나오거든요





그럼 이렇게

낙지랑

삼겹살이랑

새우를 촵촵 올려서

밥이랑도 한번먹고








아니면

김가루 부추 콩나물 + 낙삼새 다넣어서

(낙삼새 양념 몇번 두르고)

쉐킷쉐킷 비벼서도 먹었어요!






그리고 이것은 바로

사위식당 꿀맛메뉴

대창덮밥!!!

저기 빨간색 동글동글한게

양념되어나온 대창인데요

간이 이미 되어있어

다른소스나 간장 안뿌리고도

저렇게 비벼먹으니 최고맛있었어요!




좋은건

더자세히보는맛!

특히

먹다가 느끼하면

저 와사비도 곁들어 먹으면

느끼함도 싹~ 잡아주고

넘맛있었답니다~

다음엔 가능하면

낙곱새 낙삼새 말고

저 대창덮밥만 세그릇 시켜먹고싶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