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불당에

밀크티카페 엄청많이생기고있어서

밀크티러버로 넘넘 만족중인 1人인대요..

특히 팔공티는... 

가격이 넘넘 합리적이라 

주변 지날때마다 그냥 지나칠수없져 ㅋㅋㅋ

오늘도 팔공티하나 테이크아웃했네요~

위치는 에그드랍 바로 옆에있습니다!

핫한거여기다있네 ㅋㅋㅋㅋ





이렇게

깔끔한 화이트간판이 보입니다!






요즘대세

키오스크 주문이네요

셀프로알아서

기계에게 탁탁탁

옆집 에그드랍도 셀프 무인 기계주문이었는데

여기도역시나..!

아휴 앞으로 급변하는 기술변화에

순응하지못하면 진짜..ㅋ.ㅋ 먹고싶은것도 못시켜먹는 시대오겠네요ㅠㅠ ㅋㅋㅋ






내부는 간단하니 씸플했어요

다행히 주말오후늦게가서그런지

(비오는날이였어서 가 큰듯ㅋㅋ)

사람이 많이없어서

제가주문한거 바로 들어가서 빨리나왔어요!






귀엽게

옛날에 유명했던

허스키강아지 브라우니도 앉아있고

코끼리인형도 같이 데이트하고있네요 ㅋ

테이블은 4개 있었어요!




집으로

데리고온

크림치즈 타로밀크티 (3300원)

흑당밀크티 (3500원)!


크림치즈 타로밀크티는 주문할때

키오스크에서

당도조절, 얼음량조절, 펄조절 가능하구요

팔공티 펄이 호불호가갈려서 일단 펄양 '적음'선택해서 왔는데

생각보다 펄이 쫀득하니 괜찮았어요

(크림치즈타로를 당일에 먹고 

흑당밀크티를 하루후에 먹었는데

하루동안 놔둔 펄은 딱딱하니 굳어버려서

 먹을맛 아니었지만

받아서 바로먹은건 쫀득하니 괜찮았어요!)


흑당밀크티는 단맛/펄/얼음 고정단일품 이었어요! 




차타고 10분뒤에 귀가해서먹은거라

첨에 받았을때랑 다르게

위에 크림치즈폼층이랑

밑에 타로밀크티가 섞여서 

구분하기어려웠지만 

맛은 변치않고 넘 좋았어요!

한입 쫍쫍 했는데 

몸에 당분이 확~~충전되면서

살아나는기분ㅋㅋㅋㅋ

왜 베스트인줄 알겠어요! 








바닥에 깔려있는 흑설탕시럽을

쉐킷쉐킷해서 쫍쫍 

사실 저는 흑당밀크티는 다음날 먹었는데

흑화당이나 공차랑 별 큰차이 없어서

가격대비면 팔공티가 가성비 좋은것같아요!

자주갈듯~~~~♡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