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네마실 나갔다가

야식이 땡기는 어느날

아이파크 2차앞 상가 1층에있는

푸라닭! 매장방문해서

치맥하고왔어요!




전화배달로만 시키다가

매장방문은 첨이었는데

안에 4인용 테이블 6개정도있고

소소하니 치맥하기 좋은곳 같아요!






치킨집이나 펍가면 주는 

과자칩

이게 새우칩인지 양파칩인지

출생은 알수없으나 ㅋㅋ

그래도 에피타이져로 굿굿

입심심할때 씹기에 굿굿






매장내 메뉴판 따로있지만

테이블에 있는 가격표 공유해요~

백석점 푸라닭 직통전화번호는 041 566 9806 입니다

방문포장해가면 2천원 할인도 되요





치맥의 시작

맥주도하나시키고 ㅋㅋ

푸라닭 치즈볼이 넘 맛나서

무조건 시키고!

블랙치즈볼 4900원

블랙 오징어링 5900원

함께 주문했습니다

치킨기다리면서 에피타이저 

치즈볼이랑 오징어링 먼저 냠냠했네요








푸라닭 치즈볼의 영롱한 자태 ㅋㅋㅋ

한입 베어 물자마자 쫀득한 겉빵이 느껴저서 

맛있다..! 라는 생각이 드는 중에

안에있던 치즈가 쭈욱 늘어나며

부드럽게어울리네요 ㅋㅋㅋㅋ

멕시카나 치즈볼도 진짜좋아하는데

멕시카나 치즈볼이랑 비슷해요!

찹쌀도너츠에 안에 치즈듬뿍있는 느낌!

안맛있을수가 없는 조합이죠 ㅋㅋㅋㅋ








치킨은

푸라닭 베스트 셀러인

고추마요와 블랙알리오

반반씩 주문했습니다

고추마요는 일반 후라이드위에 

마요소스와 고추(할라피뇨)가 토핑으로 올라가구요

블랙알리오는 간장베이스 맛이 나는데

마늘칩이 토핑으로 올라가네요

저 마늘칩도 맵지않고 

닭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고추마요 한마리 17900

블랙 알리오 한마리 17900

두개 가격이 동일해서

반반 해도 가격같아요!








푸라닭은

무우도 노란색~

컨셉을 명품으로 잡아서

지난번에 배달했을때도

치킨 더스트백에 담겨오던데

작은거 하나 하나 신경쓴게 보이네용

맛은 일반 무우랑 비슷했어요!






푸라닭은

닭가슴살 부분도

많이안퍽퍽하고

맛나서 넘 좋아요

큼직큼직하게 닭 커팅도 잘되있고

무엇보다

맛있어서좋네요!

다음에 출출하면 또 동네마실 나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