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두정동에

오랫동안 간판걸고 장사하는집이 몇 없는데

여기도 그런집 중에 한곳이라하더라구요!

남편이 입사초기때부터

두정동으로 회식하러오면

보였다는 이곳! 

저는 처음방문이었는데

오래 자리를 지키는 곳엔 이유가있겠지~~ 생각하며

가봤습니다 




입구부터

사장님이 키우시는 다육이들로

초록초록하네요^^





자리 & 테이블도 많아요

넉넉한 자리

내부도 꽤 넓구요

역시나 퇴근하시고

한잔하시러 오시는 직장인분들이 많았습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곱창 부대찌개

갈비 부대찌개

부대전골

부대찌개 

매운등갈비찜

이렇게 5개가 메인메뉴인것같아요

저희는 오리지날로

부대찌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밑반찬

총각김치

어묵볶음 

피클류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까지 큰그릇으로 주시네요!




짜잔!

드디어만난

부대찌개 ㅋㅋㅋ

저희는 일단한번 먹어보고 부족하면

햄이나 사리류 추가 하려고했었거든요

그런데 그냥먹어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성인2인)





밥을 시키면

이렇게 밥이랑 김가루랑 같이나옵니다!

매콤한 부대찌개에는 

이렇게 주먹밥 만들수있는

김가루 뿌려져있는 밥이 잘어울리지요!ㅎㅎㅎ

사장님의 맛조화센스에 감탄ㅋㅋ





저희는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어요!

(면덕후 ㅋㅋㅋ)

얼큰한 라면 한사바리 하고 온 느낌이라 넘 좋네요

요즘같이 추울때는

이런 매콤국물이 땡기잖아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