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정아빠 생신이라서

떡케이를 만들고싶어서 알아보다가 찾은곳!

'베이킹 시티'

맨날 인터넷에서 주문 해서 쓰다가

이날은  당일에 필요해서 오프라인 매장 열심히 찾았었거든요

다행히 천안에도 베이킹 재료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음봉가는 쪽 길로 가다가

회사사이 골목으로 빠지면 되는데

사실 찾기가 어려운것보다 매장이 회색 컨테이너스타일이라

일반 창고라고 생각하고 지나갈수도 있는...ㅋㅋㅋ

다행히 네비게이션 검색해서 가면 바로 나오니까

찾는건 염려안하셔도 되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첫방문이라

입구맞나 싶었는데

저기 빨간색 문 열고 들어가면 되는거였어요!






실내에는

포장재료부터

스티커, 비닐포장재료 등

다양한 제품이 많아서 좋았어요

선택권이 많은건 기분이 좋지요 ㅋㅋㅋ





뜰채, 밀대,

그리고 저는 떡찌려고온거라서

찜기틀, 면보 등등이 필요했는데

베이킹 관련 재료는 필요한건 다있어서

좋았어요!







여러분말 종류,

초콜렛 종류도 여러가지 

토핑종류도 여러가지!

리퀴드 종류도 여러가지!

버터, 치즈 종류도 다양하게!






색소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좋았어요!

마카롱 전용 액체 색소부터

유명한 윌슨 색소까지~

가격도 비싸지않고

온라인이랑 비슷해서

급할땐 여기 자주올것같네요!





여기는 카운터인데요

베이킹 시티에서는

베이킹 수업도 하더라구요

매주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만들기 수업도 있었어요

문의는 사장님 전화번호로! 010 7445 355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