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군위군 읍내에는

동네 맛집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시원~한 약선 국물을 자랑하는

'밀양 돼지국밥' 도

주민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는 곳이죠 ㅋㅋ

저희할머니도 읍내 가실때마다

여기자주가신다고^^

이번엔 할머니도 뵙고

맛난 저녁도 먹고왔네요~ 




예전에

전국노래자랑 군위왔을때

송해선생님도 오셔서 드셨나보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돼지국밥 내장국밥 순대국밥 

3가지 국밥종류가 있구요

- 동일가격 7000원

시즌메뉴로 갈비탕 (8000원) 도 있었어요~

수육, 순대, 암뽕수육 메뉴도 있습니다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

저는 국밥먹을때 부추꼭 넣어먹는데요

여기 부추반찬은 그냥먹어도 

 간이 적당히 잘 되있고 맛있었어요!





순대국밥 입니다~

당면보다 야채&속재료가 더 듬뿍많이있었구요

저렇게 큰 순대조각 4조각 들어가있었습니다

약재가 들어간 국물이라

갈색이에요~

일반 뽀얀 하얀색 국밥과는 다르지요~

기본 간이 좀 되어있어서

삼삼하게 드시는분들은 그냥 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저는 새우젓조금 양념장 조금 넣어서

쉐킷쉐킷 해서 먹었습니다






돼지국밥입니다!

순대국밥이랑 국물은 같은 약재 재료를 써서그런지

갈색이구요

내장 조금 & 고기조각 들어가있었어요~

밥말아먹으면 굿굿 ㅎㅎㅎ




약선국물이라그런지

버섯도 많이 들어가있어

식감이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