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입구부터

분위기 심상치 않던 이곳!

'커피 플라자'

Coffee Plaza! 

대명동 앞산카페중 꽤 유명한 곳이라서

오랜만에 좋은사람들과 밥먹고

바닐라 라떼 테이크아웃 하러왔어요! 






요즘

인테리어에 우드톤 유행하던데

입구부터 이렇게

디자인 예뻐버리니

1차 감동ㅋㅋ






내부입니다

내부는 크진않아요!

그래서 저희는 

테이크아웃으로 결정!

작지만 손님들 많이 오시구요

순환도 금방금방 되더라구요


편안한 쇼파 자리도있고

툴의자 자리도 있었습니다






메뉴판이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요

진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아메리카노 4천원이구요

라떼류, 

제가먹은 바닐라 라떼는 5천원이었습니다!

투고, 테이크아웃하면 (텀블러 소지하면) 500원 할인해주시네요 

메뉴가 이것저것 많지않고

딱 소량에만 집중하시는것 처럼 보였어요!





기다리다가 받은 바닐라라떼!

처음에 받았을뗀

아메리카노 색이라 흠칫하지만

쉐킷쉐킷 잘 섞으면

흔히알고있는

라떼색이 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사진에서도 보이겠지만

진짜 진해요!

입가심으로, 피곤날릴때

굿굿!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