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골목식당보면서

연돈가스 너무맛나보여서

동생이랑 돈까스돈까스 노래부르다가

찾아낸곳!

백석동 '동명카츠'

동명카츠는 매장안에도 테이블이 2개정도 있긴한데

테이크아웃 위주로 하시는것 같았어요

테이크아웃전문점!




위치는

백석 아아피크 2차 정문 바로앞에있구요

전화번호

041 563 8989입니다

10분전에 미리전화하고가면

바로 기다리지않고

따끈따끈한 돈까스 튀겨놓고 기다려주십니다

저도 가지러가기전에 전화해놓고

가지러갔어요 


치즈돈카츠 3800원 2개

등심돈카츠 2800원 1개

안심돈카츠 3800원 1개 (2pc나와요)


그리고 소스도

일반 돈가스소스 하나 (1000원)

매운 돈가스 소스 하나 (1000원) 으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쿠폰도 만들어주십니다~

저는첫방문이라

뉴 쿠폰하나 만들었어요!








테이크 아웃 해서 집으로 가지고와서

저녁준비 고고!

맨뒤에 있는게 

등심돈까스 (제일 큰 아이)

그 바로앞에 치즈돈까스 (2조각)

그리고 맨앞에 동그란 좀 진한 갈색 튀김옷을 입은 돈까스는

안심 돈까스 입니다! 

(안심돈까스는 1개주문하면 2조각 나와요)





소스는

일반 네모 통에

담아서 주십니다






그릇에 담아서

소스뿌려서

촵촵 먹을준비완료!

치즈와 안심부터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가지고 온지

20분정도 지났는데도

하얀 치즈가

쭉쭉늘어나서

너무좋았어요ㅠㅠㅠ 

치즈는 사랑입니다

역시 돈가스와 치즈는 굿굿

아그런데 치즈가 하루 지나고 보니

(남은것 다음날 먹을때)

기름층이 분리되는 치즈더라구요 


하지만

이 가격에

여러종류 돈가스를 다 맛볼수있는

동명카츠

좋은것같아요!

다음에도 밥하기싫을때

자주이용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